중장기 경영전략 실행력 강화 위해 마련

[이넷뉴스]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정용기, 한난)가 새로운 홍보 슬로건 발굴을 위한 ‘New 홍보 슬로건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는 지난해 말 신규 수립한 중장기 경영전략의 실행력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공모전 주제는 한국지역난방공사 비전인 ‘다시 도약하는 한난, 따뜻하고 깨끗한 에너지 파트너’를 함축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슬로건(10자 이상 20자 이내)이다.
응모작은 1차 내부 평가단 심사, 2차 한난 임직원 및 국민 평가를 거쳐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 28점을 선정해 총 200만 원 상당의 상금을 수여한다.
공모전 수상작은 향후 홍보 슬로건으로 사용돼 공사 홈페이지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통해 적극 사용될 예정이다.
최금숙 한난 사회가치혁신실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국민들께서 한난을 쉽게 인식할 수 있는 슬로건이 발굴될 수 있도록 창의적이고 다양한 슬로건이 접수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모전에는 국민 누구나 1인 1작품으로 참여 가능하며, 20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 및 공사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 씽굿(공모전 사이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저작권 관련 사항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저작권위원회의창작물 공모전 지침을 준용해 적용한다.
수상여부와 상관없이 출품된 작품의 저작권(저작재산권·저작인격권)은 출품자(창작자)에게 있으며, 저작권은 응모작 수상 후에도 응모자에게 귀속된다.
국내외 타 공모전 등에 당선되지 않은 순수 창작품이어야 하며, 표절·도용·모방작품으로 판명될 경우 심사에서 제외된다.
[이넷뉴스=김진성 기자] jin@enetnews.co.kr
- 정용기 한난 사장, 일원동 아파트 찾아 난방 관련 애로사항 청취
- 한난, ‘사고 예방’ 위해 경영진 현장 특별안전점검
- 한난, 전력-열 섹터커플링 추진∙∙∙전력계통 유연성 높일까
- 한난,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우수기관’ 선정 쾌거
- 한난, ‘지역난방 안전 실버지킴이’로 노인 일자리 창출 앞장
- 한난, 나눔문화 확산으로 ‘대한민국 착한 기부자상’ 행안부 장관상 수상
- 한난-중부∙남부발전-대륜발전, 전력계통 안정화 나선다
- 한국지역난방공사, 4년간 중대재해 ‘ZERO’ 달성
- 한국지역난방공사, 환경정보공개 성과로 ‘환경부장관상’ 수상 영예
- 지역난방공사, 소상공인 손잡고 ‘안전온도 올리기 캠페인’ 펼쳐
- 지역난방공사, 전 국민 대상 ‘국민참여홍보단’ 모집한다
- 지역난방공사, 14개 사업장에 '저탄소제품 인증' 취득 완료
- 한난, ‘효율향상 지원사업 계획’ 수립∙∙∙13억원 지원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