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사업 기획-제작-모니터링 전 과정 참여

[이넷뉴스]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정용기, 한난)가 전 국민을 대상으로 ‘국민참여홍보단’을 모집한다. 홍보업무 프로세스 국민 참여 확대와 국민 체감형 홍보 업무체계 강화를 위해 추진됐다.
‘국민참여홍보단’은 한난 홍보사업의 기획-제작-모니터링 전 과정에 참여하며 ▲콘텐츠 주제 공모 ▲이벤트 참여 ▲선호도 조사 ▲온라인 콘텐츠 제작 ▲콘텐츠 품질 모니터링 ▲홍보채널 만족도 조사 등을 수행하게 된다.
100명 내외로 모집하며, 한난 홍보 사업에 관심 있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3월 11일까지 가입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최금숙 한난 사회가치혁신실장은 “한난은 국민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을 홍보 업무에 신속하게 반영하고, 국민 중심의 소통 프로세스를 강화하기 위해 국민참여홍보단을 운영한다. 한난의 국민참여홍보단 모집에 국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지난 15일 한난은 열 판매실적 발표를 통해 지난 1월 열 판매금액이 2793억 원으로 작년 12월 대비 3% 감소했다고 밝혔다.
한난이 발표한 열 판매금액은 한난이 공급하는 사용자에 부과되는 열 판매금액 총액으로, 세대별 편차는 있을 수 있지만, 각 세대가 부담하는 1월 난방비는 전월보다 소폭 줄어들 것으로 보인다.
정용기 한난 사장은 “국민 여러분의 에너지 절약 노력에 화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한난은 친환경 에너지 공기업으로서 에너지 취약계층의 난방비 부담 완화와 에너지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넷뉴스=임효정 기자] im@enetnews.co.kr
- 동절기 난방지원, 기초생활수급자∙차상위계층에 최대 59.2만원까지 지원
- 한국지역난방공사, ‘홍보 슬로건 발굴 공모전’ 진행
- 정용기 한난 사장, 일원동 아파트 찾아 난방 관련 애로사항 청취
- [e브랜드평판] 한전, 에너지 공기업 브랜드평판 1위···가스공사·한전KPS 뒤이어
- 한난, ‘사고 예방’ 위해 경영진 현장 특별안전점검
- [인사] 서울에너지공사 이창준 신임 집단에너지본부장 취임
- [e브랜드평판] 한전, 에너지공기업 브랜드평판 1위···가스공사·한전KPS 상위권
- ‘투명경영 실현’ 목표 ‘내부통제’ 강화 나선 에너지 공기업들
- 에너지 공기업, ‘공공데이터 품질관리 수준평가’서 우수 성적
- 한난, 전력-열 섹터커플링 추진∙∙∙전력계통 유연성 높일까
- 지역난방공사, 14개 사업장에 '저탄소제품 인증' 취득 완료
- 한난, ‘효율향상 지원사업 계획’ 수립∙∙∙13억원 지원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