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넷뉴스] 막회 및 해산물 전문 브랜드, 간판이 뒤집힌 꺼꾸잽이 초장집 브랜드가 (사)외식프랜차이즈진흥원에서 주관하는 ‘2024 빅데이터로 분석한 상위 3%,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300’에 선정됐다고 밝혔다.꺼꾸잽이 초장집은 2023년 12월 31일 기준 공정거래위원회에 등록된 정보공개서 빅데이터 기반 프랜차이즈 본부 실적 평가에서 11,295개 프랜차이즈 브랜드중 상위 3%에 선정되어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외식 부문(가맹점 50개 미만)에서 상위 3%의 브랜드에 최종 선정되었다.현재 꺼꾸잽이 초장집은 한남본점에 이어 수
[이넷뉴스]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의 공식 수입사인 (주)매직랩이 선보이는 독일 엔지니어드 옷걸이 ‘마와(MAWA)’ 가 오는 26일부터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8층에서 5월 2일까지 열리는 이번 팝업은 ‘옷장 정리’ 아이템으로 유명한 마와의 모든 라인을 직접 만나 볼 기회를 제공한다.옷장 정리는 현대 사회의 많은 사람들에게 공통적인 과제이다. 옷장이 넘치고 정리되지 않은 상태는 스트레스를 야기하며, 공간의 낭비와 시각적인 혼란까지 초래하여 생활의 질까지 떨어뜨릴 수 있다. 실제로, 검색
[이넷뉴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에서 장기 투숙객들을 위한 ‘부티크 홈(Boutique Home)’패키지를 선보인다.이번에 선보이는 ‘부티크 홈’은 엔데믹 이후 외국인 관광객이 전체 객실 고객 중 65%를 차지하는 등 증가세를 보이는 가운데 2023년 한 해 동안의 장기 체류 비중이 2022년 동기간 대비 4배수로 대폭 확대되며 높은 수요를 보임에 따라 7박 이상의 장기투숙 전용 패키지로 기획됐다.부티크 홈 패키지는 레스케이프 호텔 객실 중 최상급 스위트 객실인 프레지덴셜 스위트와 로얄 스위트 객실 전용 상품으로
[이넷뉴스]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의 합병 소식과 함께 인천공항의 ‘메가 허브공항’ 확장으로 항공 업계 취업 시장의 문이 크게 열리고 있다. 이에 따라 고등학생은 물론, 2030세대와 코로나19로 승무원의 꿈을 포기한 직장인들까지 승무원에 도전하는 예비 승무원 준비생이 꾸준히 늘고 있다.승무원 양성 교육기관의 움직임도 바빠지는 가운데, 강남∙부산에 직영점을 두고 있는 ‘코리아승무원학원’도 항공업계 취업시장 특수에 대비한 취업 전문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코리아승무원학원은 컴퓨터/게임/뷰티/요리/IT/엔터테인먼트 교육을 주도
[이넷뉴스] 국내 채플형 웨딩홀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는 더채플에서 운영 중인 더채플 라운지에서 2024년 세 번째 클래스가 지난 4월 17일~18일 양일간 총 2회에 걸쳐 진행되었다.이번 클래스는 MTM(Made to Measure) 서비스를 통해 수트 제작 노하우를 쌓아온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예복 브랜드 캠브리지멤버스와 함께하였다.캠브리지멤버스의 수트 디자이너가 직접 마이크를 잡고 수트의 기본기부터 예복 스타일링 팁까지 소개하는 자리였다.클래스에 당첨되어 참석한 더채플 계약 고객 8커플은 예복의 기본 용어, TPO에 맞춘 예복
[이넷뉴스]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3가지 아이 메이크업 신제품 NEW 디올쇼 모노 꿀뢰르(20종), NEW 디올쇼 스틸로(14종), NEW 디올쇼 맥시마이저 4D(1종) 총 35종으로 구성된 NEW 2024 디올쇼 컬렉션으로 완성하는 매혹적이고 우아한 꾸뛰르 아이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디올 하우스의 대표 꾸뛰르 아이 메이크업 라인 ‘디올쇼(DIORSHOW) 컬렉션’은 지난 20여년 동안 디올 하우스의 메이크업 전문성과 창의성에 혁신적인 하이-퍼포먼스 포뮬러를 결합한 우수하고 탁월한 아이 메이크업 제품들을 선보여 왔다.디올 메이크업
[이넷뉴스] 타카라토미 그룹 완구 메이커 타카라토미아츠(대표 콘도 토시히사)와 게임메이커 마벨러스(대표 사토 스미노부)가 공동 개발하고 티아츠코리아가 운영 중인 어뮤즈먼트 게임기 ‘포켓몬가오레’가 오는 4월 27일 가동 개시 1000일을 맞는다. 티아츠코리아는 이를 기념해 5월 5일 어린이날 전후로 여러가지 1000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포켓몬가오레’는 어뮤즈먼트 게임 머신으로, 1500원(500원 3개)을 투입하면 한 장의 ‘가오레 디스크’를 획득할 수 있다. 게임 방식은 ‘연타’와 ‘포켓몬 배틀’이 중심으로, 플레이
[이넷뉴스] 파뮤(FEMMUE)가 온라인 셀렉트샵 '29CM'에 입점하며 온라인 유통망 확대에 나섰다. 파뮤는 입점을 기념해 오는 28일 '일요입점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일요입점회는 매주 일요일 신규 입점 브랜드를 소개하는 29CM의 대표 기획전이다. 파뮤는 4월 28일 오전 10시부터 4월 29일 오전 10시까지 일요입점회를 통해 단 하루동안 ▲뤼미에르 바이탈 C ▲일루미너스 벨벳 ▲로즈 슬리핑 마스크 등을 비롯한 29CM 내 입점 된 전 품목을 29% 할인 된 가격으로 선보인다.'뤼미에르 바이탈 C' 세럼은 안정화된 순수 비타
[이넷뉴스] 프리미엄 인조잔디 전문기업 STI KOREA(Synthetic-turf international Korea, 이하 에스티아이코리아)는 미국 STI 본사의 ‘Dealer of the year’ 선정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한 협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에스티아이코리아의 고객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고물가 시대의 고객 부담을 낮추기 위해 한정 물량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5월 1일부터 12월 말일까지 진행되며, 대표 상품인 EZTEE POLY(프리미엄 티꽂이 매트)와 NP 시리즈(프리미엄 퍼팅 잔디)를
[이넷뉴스] 웨어러블 패션 테크 브랜드 ‘타임플릭’을 운영 중인 (주)앱포스터(대표 경성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10일까지 고마운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OH(5), HAPPY DAY!’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말했다.이번 기획전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5월의 다양한 기념일을 맞아 사랑하고 존경하는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도록 총 270여 종의 워치스트랩을 최대 87% 할인가로 준비했다. 타임플릭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시그니처’ 시리즈와 인기 아이템인 ‘캉골’, ‘T1’, ‘세터’, ‘커버낫’ 등
[이넷뉴스] 파인캐주얼 레스토랑 심퍼티쿠시가 5월7일 단 하루, 정가 45,000원인 자이언트 폭립 스테이크를 5,500원에 판매한다.심퍼티쿠시는 5월5일과 5월8일 사이인 5월7일을 ‘어른이날’로 지정하고, 어른이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날을 만들고자 파격 스테이크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단 하루만 진행되는 이벤트인지라 빠르게 예약이 마감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나, 만약 예약을 놓쳤더라도 당일 워크인으로 방문해도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심퍼티쿠시는 ‘Everyday but special’이라는 슬로건 아래 일상 속 더 많은
[이넷뉴스] 런던 기반의 패션 하우스 브랜드 셀프 포트레이트(Self-Portrait)가 지수와 함께한 프리-폴(Pre-Fall)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성수에 거대한 포토박스를 설치한다.셀프 포트레이트의 포토 박스는 성수동의 핫 플레이스인 ‘베이직스튜디오(Beizik Studio)’ 건물 전면에 초대형 랩핑(Wrapping) 광고를 설치하며 지수와 함께한 프리-폴 캠페인을 기념한다.4월 26일부터 3일간 오픈 되는 포토박스는 건물 외관에 설치된 거대한 캠페인 비주얼 뿐만 아니라 건물 내부에서도 프리-폴 컬렉션을 착용한 지수의 비주얼
[이넷뉴스] 고기능성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리덴스가 롯데면세점 온라인몰에 정식 입점했다고 밝혔다.리덴스는 피부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고자 자연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더마 기술을 연구하는 브랜드다.이번 온라인 롯데면세점에는 자연유래 특허원료를 사용해 외부 자극으로 인한 흔적과 피부 톤을 동시에 케어해주는 ‘톤앤스팟 코렉터 앰플’과 Oliosome TECA 특허 성분으로 피부 깊숙히 집중 진정 케어를 돕는 ‘톤앤스팟 리커버리 크림’, 청포도 추출물을 함유한 모공케어 라인으로 인기를 얻고있는 ‘청포도 젤라또 포어 팩 클렌저’, 최근 출시
[이넷뉴스]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애콤(BY ECOM)이 18만 뷰티 크리에이터 뽐니(소속 골든웨일즈)와 공동개발한 신제품 ‘EGF 앰플 콜라겐 마스크’의 론칭 방송을 GS홈쇼핑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EGF 앰플 콜라겐 마스크’는 소비자의 시각으로 꼼꼼하게 리뷰를 제공하는 유튜버 뽐니와의 공동개발로 출시 전부터 큰 이목을 끌었으며, 유튜버 뽐니 선론칭 마켓을 통해 선보여 소비자의 뜨거운 호응을 받은 바 있다.GS홈쇼핑 방송은 4월 28일 오후 2시 55분부터 70분간 진행되며, 바이애콤은 이번 방송을 기념하여 론칭 프로모션을
[이넷뉴스] 웨스틴 조선 서울이 《‘에드바르 뭉크: 비욘드 더 스크림’》 전시를 관람하며 도심 속 문화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 ‘J x 에드바르 뭉크(J X Edvard Munch)’ 패키지를 4월 25일(목)부터 7월 31일(수)까지 선보인다.《‘에드바르 뭉크: 비욘드 더 스크림’》은 5월 22일(수)부터 9월 19일(목)까지 서울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1층에서 개최하는 에드바르 뭉크의 대규모 회고전으로, 뭉크 미술의 최고 권위를 가진 노르웨이 뭉크미술관의 소장품을 포함한 20곳의 소장처에서 온 유화와 판화, 드로잉
[이넷뉴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 연작(YUNJAC, 然作)이 이달 25일 5년 간 준비해 온 고가 스킨케어 라인 ‘알파낙스(ALPHANAX)’를 론칭하며 럭셔리 화장품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한다.시장 양극화로 럭셔리 스킨케어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자 기존 제품보다 약 2배 이상 높은 가격대로 VIP 및 2040 영리치 고객을 정조준한다는 전략이다.글로벌 시장조사기관 비즈니스리서치인사이트에 따르면 2022년 전 세계 럭셔리 스킨케어 시장 규모는 2억 1,767.45만 달러(약 3005억원)였으며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이넷뉴스] 미국 아마존 ‘액상 비타민’ 판매 브랜드 ‘메리루스 오가닉스’가 국내 정식 출시하며, 첫 론칭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CJ온스타일과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오는 26일(금) 저녁 8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메리루스의 비타민 구미 2종과 비타민 구미 선물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론칭은 가정의달 맞이 선물 세트 특가와 신세계 상품권 증정 이벤트까지 진행된다. 시청자를 사로잡는 트렌디한 패키지의 프리미엄 구미 2종 선물 세트는 비타민C 구미와 비타민D3 구미로 구성되어 있다. 메리루스의 비타민C 구미
[이넷뉴스] 테디베어월드는 테디베어코리아와 함께 오는 27일과 28일 양일간 서울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2024 러브썸(LOVESOME) 페스티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올해로 6회째를 맞은 ‘러브썸(LOVESOME) 페스티벌’은 예스24와 한국체육산업개발이 공동 주최하는 국내 대표 봄 축제로, 올해는 2개의 스테이지로 확장돼 더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마련됐다.테디베어월드도 참가해 페스티벌 현장에서 테디베어 포토존은 물론 SNS 팔로우 이벤트, 테디베어 인형과 스티커, 테디베어 주얼리 할인권 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 등을 진행한다.특
[이넷뉴스] 전국 병의원 및 에스테틱을 대상으로 활발한 유통을 진행하고 있는 ㈜올바른의 자사 브랜드인 플렉스킨이 4월 출시한 ‘히알스톰 하이퍼포먼스 키트’가 대전 ‘스파에이르’에 입점했다고 밝혔다.대전 신세계백화점에 위치한 ‘스파에이르’는 웨딩케어, 바디&스킨관리를 다양하게 운영하고 있는 고급 에스테틱으로, 고객 개개인에 맞는 커스텀 관리를 활발히 진행 중이다.대전 ‘스파에이르’에 입점한 ‘플렉스킨 히알스톰 키트’는 강력한 보습 개선 효과와 인체에 부작용이 적은 히알루론산을 콘셉트원료로 론칭했다. 일반적으로 히알루론산은 점도가 높아
[이넷뉴스] 뷰티 콘택트렌즈 플랫폼 윙크컴퍼니(WINC COMPANY, 대표 이승준)의 커머스 모바일 앱 ‘윙크(WINC)’가 다양한 쇼핑 편의와 혜택 제공을 위해 멤버십 강화에 나선다.윙크 멤버십은 4월 초 정식 오픈한 포인트 서비스로 별도의 가입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무료 멤버십 제도다. 멤버십 회원은 상품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온라인 예약 금액의 최대 2%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윙크 멤버십 가입자는 공식 오픈 첫 달 만에 3만4000명을 넘어서며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윙크컴퍼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