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거래일보다 0.9% 오른 10,750원에 거래

[이넷뉴스] 기업은행 주가가 상승했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14일 오후 2시 30분 기준 IBK기업은행(은행장 윤종원) 주가는 전 거래일보다 0.9% 오른 10,750원에 거래되고 있다.

1일 거래량은 73만 주, 1일 거래대금은 78억 원이다.

이날 IBK기업은행은 15일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서울시와 공동으로 ‘2022 참 좋은 일자리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08년부터 진행해온 ‘일자리 창출 프로젝트’의 누적 취업자 수 20만 명을 기념하기 위해 개최하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105개 중소․중견 기업들과 구직자의 면접 및 상담이 이뤄질 예정이다.

IBK기업은행, 서울시, 한국산업인력공단,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은 구직자의 취업 지원 및 정책에 관한 홍보부스를 운영하고 대한민국 육군, 해군은 장병모집을 위한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서울시 청년취업사관학교와 정보기술(IT)기업 인사담당자들의 취업 노하우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의 해외취업 전략에 대한 취업성공설명회도 열린다.

아울러 가상현실(VR) 모의면접, 인공지능(AI) 면접체험, 이력서 컨설팅 등 다양한 취업지원 서비스가 제공되며 부대행사관에서는 면접 준비를 위한 면접 정장대여, 메이크업, 이력서 사진촬영, 퍼스널 컬러진단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된다.

현장방문 구직자에게는 토익응시 할인권을 제공하며 면접을 실시한 200명을 대상으로 면접지원금도 제공된다.

2022 참 좋은 일자리 박람회 포스터. (사진=IBK기업은행 제공)
2022 참 좋은 일자리 박람회 포스터. (사진=IBK기업은행 제공)

[이넷뉴스=김진성 기자] jin@enetnews.co.kr

저작권자 © 이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