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일보다 0.3% 하락한 266,500원에 거래

[이넷뉴스] 네이버 주가가 소폭 하락했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12일 오전 10시 15분 기준 네이버㈜(대표이사 최수연) 주가는 전일보다 0.3% 하락한 266,500원에 거래되고 있다.
네이버는 12일 집중 호우에 따른 피해 지역 복구, 이재민 지원 등을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성금 15억 원을 전달한다고 밝혔다.
네이버는 동네시장 장보기에 연계된 전통시장 중 수해피해를 입은 곳을 대상으로 피해복구 물품을 지원하고, 추후 배송비 지원 등 판매 회복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지원할 방침이다.
네이버는 올해 3월 강원도 산불 피해복구를 위해 15억 원, 2020년 집중 호우 피해 지역 복구를 위해 15억 원을 기탁한 바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발생 후 피해 지역, 환자 지원을 위해 20억 원을 기탁하는 등 국가적 재난 상황에 이를 함께 극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펼쳐왔다.

[이넷뉴스=김진성 기자] jin@enetnews.co.kr
- 네이버 모바일 구버전, 3월 말 종료한다
- ESG 경영시대, 대기업·스타트업 협업 '끈끈'
- 데이터센터도 친환경으로···IT업계 탄소제로 도전
- [탄소중립 현황] ‘탄소중립’ 동참하는 해외 데이터 센터···국내는?
- [탄소중립 현황] 네이버 “2040년까지 탄소중립”···IT 업계도 ‘넷 제로’
- [단독] ESG 경영 택한 관광업계, 디즈니랜드가 선두
- 네이버, 2020 ESG 보고서 개정판 발간···“친환경·사회적 책임 경영 선도”
- 국내 ESG 경영, 선두 치고 나가는 ‘네이버’
- [특징주] 네이버 주가 상승···추석 무료 개방 공공주차장 정보 제공
- 네이버, ‘추석 교통정보톡’으로 실시간 도로상황 공유한다
- [특징주] 네이버 주가 하락···‘디지털 생태계 리포트’ 발간
- [특징주] 네이버 주가 하락···대학(원)생 위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출시
- [특징주] 네이버 주가 상승···한글날 앞두고 한글맏뜻 캠페인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
김진성 기자
jin@ene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