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넷뉴스 구하영 기자] 2022년 7월 전기 유틸리티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이 공개됐다.이넷뉴스 에너지 톱 브랜드위원회는 8일 전기 유틸리티 상장기업 ‘2022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를 발표했다. 발표에 따르면, 1위 한국전력(한전), 2위 한전기술, 3위 한전KPS 순으로 나타났다.이넷뉴스와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전기 유틸리티 상장기업 4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2년 6월 8일부터 7월 8일까지의 4개 전기 유틸리티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7,056,149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전기 유틸리
[이넷뉴스 구하영 기자] 2022년 7월 가스 유틸리티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이 공개됐다.이넷뉴스 에너지 톱 브랜드위원회는 7일 가스 유틸리티 상장기업 ‘2022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를 발표했다. 발표에 따르면, 1위 한국가스공사, 2위 대성에너지, 3위 삼천리 순으로 나타났다.이넷뉴스와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스 유틸리티 상장기업 12개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2년 6월 7일부터 7월 7일까지의 12개 가스 유틸리티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3,870,130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가스 유틸리티
[이넷뉴스] HMM이 브랜드평판 1위를 차지했다.해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HMM, 2위 팬오션, 3위 대한해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해운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해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2년 5월 31일부터 6월 30일까지의 해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5,877,919개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이넷뉴스] 삼천리자전거가 브랜드평판 1위를 거머쥐었다.레저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천리자전거, 2위 손오공, 3위 이녹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레저장비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해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2년 5월 31일부터 6월 30일까지의 레저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5,345,306개를 분석해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습관을 알아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
[이넷뉴스] 한샘이 브랜드평판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샘, 2위 에이스침대, 3위 지누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구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2년 5월 29일부터 6월 29일까지의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108,210개를 분석했다. 지난 5월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1,260,435개와 비교하면 5.42%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
[이넷뉴스] 2022년 6월 액화석유가스 LPG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이 공개됐다.이넷뉴스 에너지 톱 브랜드위원회는 28일 액화석유가스 LPG 관련 상장기업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를 발표했다. 발표에 따르면, 1위 SK, 2위 삼성중공업, 3위 한국가스공사 순으로 나타났다.이넷뉴스와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액화석유가스 LPG 관련 상장기업 22개 브랜드에 대해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2년 5월 29일부터 6월 29일까지의 액화석유가스 LPG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0,300,5
[이넷뉴스] LX세미콘이 디스플레이장비 브랜드평판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디스플레이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X세미콘, 2위 이녹스첨단소재, 3위 서울반도체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디스플레이장비 상장기업 78개 브랜드에 대해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2년 5월 3일부터 6월 3일까지의 디스플레이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4,739,067개를 분석해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5월 디스플레이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이넷뉴스] 대한항공이 브랜드평판 1위의 주인공이 됐다.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2년 6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대한항공, 2위 한진칼, 3위 아시아나항공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항공사 상장기업 8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2년 5월 2일부터 6월 2일까지의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6,367,276개를 분석해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5월 항공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49,810,679개와 비교하면 6.91% 줄어들었다.브랜
[이넷뉴스] 현대글로비스가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에서 1위를 차지해 화제가 되고 있다.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2년 5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글로비스 2위 CJ대한통운 3위 한진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2년 4월 17일부터 5월 17일까지의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3,080,983개를 분석해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4월 항공화물운송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