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자로운 집밥 제육볶음도시락, 편의점 일반 상품 중 매출 1위

[이넷뉴스] GS리테일은 GS25가 15일 선보인 ‘혜자로운 집밥 제육볶음도시락’이 편의점 일반 상품(담배 등 제외) 3500여 종 중 매출 1위에 올랐다고 1일 밝혔다.
총생산 물량 대비 판매율은 무려 97.3%로 전통 베스트셀러인 카스와 참이슬, 바나나맛 우유 등을 제치고 단일 상품 기준 매출 1위에 올랐다.
김혜자 도시락이 생소한 10대 고객의 반응도 뜨겁다. 특히 아동급식카드를 이용하는 청소년들의 든든한 한 끼 식사 역할을 톡톡히 수행하고 있다. GS25가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제공하는 아동급식카드 온라인 사전 예약 시스템에서 전체 예약 상품 중 ‘혜자로운 집밥 제육볶음도시락’이 80%에 비중을 차지했다. 훌륭한 맛과 품질은 물론 좋은 가성비가 인기 요소로 꼽힌다.
GS25는 1일 김혜자 도시락 2탄 ‘혜자로운 집밥 오징어 불고기’를 선보였다. 주 메뉴를 2개로 늘리고 일반 도시락과 비교해 내용물 중량을 15% 증량했다.
GS25는 대중적 인기가 높은 매콤한 오징어볶음과 달콤 짭짤한 간장 불고기 2종을 주메뉴로 활용했으며 햄감자볶음, 참나물무침, 볶음김치 등을 부메뉴로 구성했다.
영양을 고려한 찰진 흑미 밥 위에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계란 프라이를 올려 엄마가 만든 집 밥 콘셉트 도시락 ‘혜자로운 집밥 오징어 불고기’를 최종 구현했다. 풍미를 배가해 의외의 흥행 요소로 떠오른 오뚜기 참기름은 2탄에도 동봉됐다. 별첨된 참기름을 오징어볶음 등에 뿌려주면 더욱 진한 고소함과 감칠맛을 즐길 수 있다.
문지원 GS25 도시락 MD는 “어려운 시대에 돌아온 김혜자 도시락이 기대를 뛰어넘는 열풍을 일으킨 것에 힘입어 2탄 ‘혜자로운 집밥 오징어 불고기’를 선보이게 됐다”며 “품질, 가성비, 나눔 등을 핵심 키워드로 한 김혜자 도시락 제품군 확대에 역량을 다해 물가 안정, 집밥이 그리운 국민에게 풍성한 한 끼를 제공하는 등의 선한 영향력을 확대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넷뉴스=김진성 기자] jin@enetnews.co.kr
- GS25, 환승연애 정현규 손잡고 ‘크림까눌레’ 출시
- [특징주] GS리테일 주가GS리테일 상승···‘엄마아빠 행복프로젝트’ 협력
- GS25, 상품 트렌드 쇼 ‘GS25 Product Show 2023’ 개최
- [특징주] GS리테일 주가 하락···GS25, ‘혜자로운 집밥 제육볶음 도시락’ 출시
- [특징주] GS리테일 주가 상승···GS25, ‘딸바 막걸리’ 출시
- [특징주] GS리테일 주가 하락···GS25, ‘숯불바베큐맛 소시지’ 출시
- [특징주] GS리테일 주가 하락···GS25-짱구-크로우캐년, 컬래버 상품 출시
- [특징주] GS리테일 주가 상승···10일 김창수위스키 스페셜에디션 론칭
- [특징주] GS리테일 주가 하락···GS25, 도어투성수에 ‘크로우캐년’ 팝업 오픈
- [특징주] GS리테일 주가 하락···GS25, 슈퍼주니어 김희철 ‘희한한 레시피’ 출시
- [특징주] GS리테일 주가 하락···GS25 AI 챗봇, 2월 가입자 수↑
- [특징주] GS리테일 주가 하락···GS더프레시, 싱씽회 배송 서비스 시작
- [특징주] GS리테일 주가 하락···GS25, 로제와인 3종 선보여
- [특징주] GS리테일 주가 상승···GS25, 아이스플랜트 사용한 샐러드 선보여
- [특징주] GS리테일 주가 하락···GS샵, ‘모두투어 스페인·포르투갈 여행상품’ 방송
- 마스크 벗고 나들이객 늘자···한강 편의점 매출 이렇게 바뀌었다
- [특징주] GS리테일 주가 상승···GS25, MZ세대 맞춤 ‘이색 주류’ 선봬
- GS25, 20대 직원들이 선택한 쇼비뇽블랑 7종 ‘이달의 와인’으로 선정
- GS25의 주류 스마트 오더 ‘와인25+’, 공동구매 행사 성료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