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가입 고객 대상 ‘CU 모바일 상품권’ 지급 등 이벤트 실시

청년형 소장펀드 출시기념 이벤트. (사진=IBK기업은행 제공)
청년형 소장펀드 출시기념 이벤트. (사진=IBK기업은행 제공)

[이넷뉴스]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청년형 소득공제 장기펀드’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청년형 소득공제 장기펀드’는 청년 자산 형성 지원을 위한 정책금융상품으로 가입대상은 만 19~34세 이하의 거주자이며 연간 총 급여액이 5000만 원 이하 또는 종합소득금액이 3800만 원 이하인 청년이다.

전 금융기관 합산 1인당 600만 원 한도로 납입 가능하며, 연간 총 납입액의 40%를 소득공제 받을 수 있다.

이벤트기간은 3월 20일부터 5월 31일까지이며 영업점·비대면채널을 통해 이벤트 대상 ‘청년형 소득공제 장기펀드’를 10만 원 이상 가입하고 3년 이상 자동이체 등록 시 선착순 300명에게 CU모바일 상품권(5000원)을 지급한다. 단, 비대면채널을 통한 가입은 4월 중순부터 가능하다.

또 이벤트 기간동안 납입한 합산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스타벅스 부드러운 디저트세트’, ‘BBQ 황금올리브치킨’ 등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I-ONE뱅크 어플리케이션 내 이벤트페이지 및 IBK기업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정부가 청년 재테크 지원의 일환으로 내놓은 상품에 젊은 고객들의 관심이 증가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청년형 소장펀드 가입을 통해 절세효과는 물론 이벤트 참여를 통해 다양한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넷뉴스=박민정 기자] parkminjung@enetnews.co.kr

저작권자 © 이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