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경영·일반 도서 500여 권 수집 기부

[이넷뉴스] 한전KDN이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에 나서며 눈길을 끌고 있다.
한전KDN(사장 김장현)은 지난 29일 광주광역시 소재 ‘광주청년센터’에 지역상생 및 청년들의 사회진입에 도움을 주고자 도서를 기부했다고 30일 밝혔다.
한전KDN의 ‘도서기부 캠페인’은 직원들이 사내 교육 및 북러닝 학습을 통해 취득한 도서를 기부함으로써 지역 청년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시행되고 있다. 취업 준비 및 기술함양에 도움이 될 만한 기술분야(IT·CT)·경영·일반 도서 500여 권을 수집했다.
광주청년센터 임태균 센터장은 “한전KDN '도서 기부 캠페인'의 기부 도서가 광주 청년들에게 관련 분야에 대한 간접 경험을 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전KDN 측은 “지역사회와 청년의 미래를 응원하기 위해 임직원이 한마음으로 참여했다. 향후 청년들이 더욱 다양한 지역사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한전KDN의 특화된 지원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전KDN은 ESG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2021년 글로벌 스텐다드 경영대상(GSMA, Global Standard Management Awards)에서 4년 연속 ESG경영대상을 수상했다.
ESG경영대상은 경제, 환경, 사회분야 균형 있는 ESG경영전략을 수립하고 지속적 성장을 실현한 성과가 모범적인 기업 및 단체에게 시상하는 상이다.
한전KDN은 ESG경영 실천을 위한 전략 수립 및 관리와 체계적인 위험관리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넷뉴스=김진성 기자] jin@enetnews.co.kr
- 한전KDN, 지역 아동에게 직업체험 특화 프로그램 제공···상생경영 '눈길'
- 광주·전남 혁신도시 공공기관 계약업무협의체, 공정계약 선언
- 한전KDN, 2022년 제1차 국가보훈대상자 채용한다
- 한전KDN-함께일하는재단, 마을기업 스마트화 지원사업 참가 기업 모집
- 한전KDN, '맑은 윗물 청렴 캠페인' 시행···노사가 함께 실천
- 한전KDN, 의연물품 기부·추석 맞이 상생활동···온기 나눴다
- 한전KDN, 'SMART 소방활동정보시스템 준공행사' 시행
- 한전KDN, ESG경영 가속 페달∙∙∙'ESG추진단' 신설도
- 한전KDN, '메타버스 채용박람회' 개최
- 한전KDN,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 전남지부에 ‘KDN IT ON’ 기증
- 한전KDN, 현장에서 답을 찾는 적극행정으로 '혁신 강화'
- 한전KDN, '전력기자재 시험 표준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 한전KDN, 전용회선 보안통신장비 시장 개척 위한 업무협약 체결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