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경대학교 LINC 3.0 사업단 협업 프로그램
특별 강연 주제 ‘구글 스프린트와 린스타트업’

스타트업 특강 프로그램 포스터. (포스터=부산센터 제공)
스타트업 특강 프로그램 포스터. (포스터=부산센터 제공)

[이넷뉴스]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송용준, 부산센터)는 부경대학교 LINC 3.0사업단(단장 류지열)과 함께 오는 19일 부산역에 위치한 유라시아플랫폼 B.Startup Campus에서 창업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스타트업 특강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창업특강은 부산센터 송용준 센터장이 ‘구글 스프린트와 린 스타트업’ 이란 주제를 가지고 특별 강연을 진행해 전통적인 사업 프로세스와 차이가 있는 스타트업에 대한 전반적인 인식과 이해를 고취시킬 예정이다.

이어 구글코리아에서 진행하는 ‘B.Startup Talk’행사에 참여해 학생들이 스타트업 생태계에 대한 시야를 넓히고 네트워크를 형성해 나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부경대학교 LINC 3.0사업단 류지열 단장은 “본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학내 창업분위기 조성, 확산 및 창업 활성화를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향후 부산센터는 유라시아플랫폼에 마련된 B.Startup Campus에서 지역의 대학인재 양성 프로그램인 ‘고운서당’을 사회적기업연구원(원장 조영복)과 함께 매주 진행하고, 한국해양대학교 LINC사업단과도 협업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넷뉴스=이효민 기자] hyomin7@enetnews.co.kr

저작권자 © 이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