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5일부터 2주간 아모레몰 이용 고객 대상 혜택 제공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 골라 담은 여행 필수템 선보여

이넷뉴스 = 아모레퍼시픽이 아시아나항공과 '어 모어 뷰티풀 체크인(A More Beautiful Check-in)' 이벤트를 선보인다.
지난해 처음으로 진행했던 공동 이벤트에 이어 올해는 5월 15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공식몰인 ‘아모레몰’에서 진행한다.
아모레몰에서 15만 원 이상 결제시 특별 제작한 24인치 캐리어용 커버와 러기지택 세트를 증정하고 신규 고객에게는 8만원 이상 구매시 컬래버 여행용 파우치와 여행 필수품 5종 샘플을 함께 증정한다. 10만원 이상의 구매 고객에게는 양사가 함께 제작한 고퀄리티 담요·안대 세트를 약 80% 가까이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와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500점을 제공한다.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모든 컬래버 제품에는 ‘에이에이 체크인(AA Check-in)’ 모노그램이 삽입되어 있다. 이번 행사를 위해 양사가 함께 작업한 디자인으로 제품에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여행의 설레는 느낌을 전달한다.
한편, 양사는 여름 휴가철 항공편 예약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아모레몰에서 뽑기 이벤트를 통한 1~3등 당첨자에게는 총 26만 마일리지를 차등 제공하며, 이외 응모자 7천 명에게 동남아, 일본, 사이판, 시드니 항공권 예약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넷뉴스 = 김진성 기자 jin@enetnews.co.kr
- 라네즈, 영국·중동 본격 진출···글로벌 사업 확장 가속
- 아모레퍼시픽-카카오, '비즈니스 동반성장' 위해 '맞손'
- "매력적인 콘텐츠" 아모레퍼시픽, ‘iF 디자인 어워드 2023’ 9개 본상 수상
-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신제품 ‘레티놀 슈퍼 바운스 세럼’ 출시
- '라네즈 NEW 네오 쿠션'·'프리메라 오가니언스 BR 소프트 필링 투 폼 클렌저' 출시
-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5월 브랜드평판 1위···LG생활건강·현대바이오 뒤쫓아
- [특징주] 아모레퍼시픽 주가 하락···방탄소년단(BTS) 데뷔 10주년 이벤트존 운영
- 아모레몰, 2023 상반기 아모레 세일 페스타 진행
-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6월 브랜드평판 1위···LG생활건강·현대바이오 뒤이어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
김진성 기자
jin@ene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