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 성분인 '레티놀 4X'는 레티놀과 레티노이드 4종으로 설계

[아이오페] 레티놀 슈퍼 바운스 세럼(사진=제공)
레티놀 슈퍼 바운스 세럼. (사진=아이오페 제공)

이넷뉴스 = 고효능 성분을 제약 없이 경험하도록 제공하는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아이오페가 신제품 ‘레티놀 슈퍼 바운스 세럼’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아이오페 ‘레티놀 슈퍼 바운스 세럼’은 1997년 첫 제품 출시 이후 현재까지 11번의 진화를 거쳐 개발한 차세대 레티놀 세럼이다. 핵심 성분인 '레티놀 4X'는 레티놀과 레티노이드 4종으로 설계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해당 제품을 단 7일만 사용해도 속부터 꽉 차오른 밀도 탄력 효과를 체감할 수 있었다. 제품을 4주 사용하면 다양한 피부 개선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사측 설명이다.

아이오페만의 촘촘한 4중 탄력 레이어링으로 강력한 탄력 효과는 기본, 적응 기간 없이 매일 바를 수 있는 아이오페 '레티놀 슈퍼 바운스 세럼'은 온라인 아모레몰을 시작으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올리브영몰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기능성 콜라겐 원료를 함유한 콜라겐 비타민 간식 ‘슈퍼콜라겐 구미’를 출시했다.

슈퍼콜라겐 구미는 아모레퍼시픽만의 콜라겐 제형 기술을 통해 일반 젤라틴 구미와는 차별화된 품질과 식감을 선사한다.

크림슨포도추출물을 함유한 상큼한 맛과 쫀득한 식감에 정교한 가공 공정을 거친 지방 0그램(g)의 안심 콜라겐 구미로 정제나 파우더 형태가 아니어서 섭취가 간편하고 90칼로리(kcal)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이넷뉴스 = 이효민 기자 hyomin7@enetnews.co.kr

저작권자 © 이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