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청된 가족 대상 텐트 및 캠핑 장비와 함께 식사 제공

KT 고객들이 수원 KT위즈파크에서 키즈랜드 그라운드 캠핑을 즐기는 모습. (사진=제공)
KT 고객들이 수원 KT위즈파크에서 키즈랜드 그라운드 캠핑을 즐기는 모습. (사진=제공)

이넷뉴스 = 7일 KT는 6일부터 이날까지 수원 KT위즈파크에 KT 고객 60가족을 초청해 ‘키즈랜드 그라운드 캠핑’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키즈랜드 캠핑은 자녀와 함께할 수 있는 야외 활동을 찾는 KT 가족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올해 4년째를 맞은 KT 가족만족 프로젝트이다.

2023 키즈랜드 캠핑은 1개의 전용캠핑장(▲횡성 병지방 오토캠핑장)과 전국 5개 인기 캠핑장(▲경기 KT위즈파크 키즈랜드 캠핑존 ▲충남 태안 어은돌 송림 캠핑장 ▲경북 칠곡보 오토캠핑장 ▲경남 양산 캠프포레 ▲전남 담양 금성산성 캠핑장)에서 진행된다.

키즈랜드 전용캠핑장인 ‘횡성 병지방 오토캠핑장’에서는 월 1회 ‘스페셜캠핑’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추첨을 통해 금~토 40가족, 토~일 40가족, 총 80가족을 초청go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인형과의 포토타임, 보물찾기 프로그램, AI 반려견 로봇 공연 등과 같은 아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운영한다. 이번 달 스페셜캠핑은 26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

KT는 초청된 가족들을 대상으로 텐트 및 캠핑 장비와 함께 식사를 제공하고, 선수들이 경기를 펼치는 그라운드에서 ‘그라운드 가족 운동회’와 ‘kt wiz응원단과 함께하는 댄스 타임’, 야구공 모형의 ‘에어돔 텐트 포토존’, ‘지니TV 키즈랜드 콘텐츠 상영’ 등 가족들이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마련했다.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구강본 상무는 “지니 TV 키즈랜드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넷뉴스 = 임효정 기자 im@enetnews.co.kr

저작권자 © 이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