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S23’ 시리즈가 선사하는 일상의 혁신과 가치 전달한다

이넷뉴스 = 삼성전자가 2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진행되는 ‘2023 월드IT쇼(2023 World IT Show)’에 참가한다.
삼성전자는 대규모 전시 부스를 통해 ‘갤럭시 S23’ 시리즈가 선사하는 일상의 혁신과 가치를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카메라, 게임, 연결성, 지속가능성 등 갤럭시 S23 시리즈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한 데 모았다. 또 ‘갤럭시 북3’, ‘갤럭시 탭 S8’, ‘갤럭시 워치5’, ‘갤럭시 버즈2 프로’ 등 다양한 갤럭시 제품들이 선사하는 스마트한 일상을 제안한다.
삼성전자는 전시 부스 입구에 국내 유명 아트 작가들의 작품을 전시하고 방문객들이 작품을 감상하며 갤럭시 S23 시리즈의 초고화질 카메라로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이국적인 네온사인 조명의 화려한 밤거리를 연출한 공간도 마련됐다. 방문객들은 갤럭시 S23 시리즈의 나이토그래피 기능으로 선명한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포토 부스도 준비했다. 방문객들은 새벽, 낮, 해질녘의 세 가지 무드를 배경으로 감각적인 사진을 촬영하고, 다양한 앵글의 사진을 콜라주 형식으로 편집해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지속가능한 일상 추구의 비전을 실현하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 하기 위해 ‘월드IT쇼’ 전시 공간 구성에 재활용 나무 합판 등을 사용했다.
또 방문객들이 폐플라스틱을 활용한 이니셜 열쇠고리를 직접 만들어 기념품으로 가져갈 수 있도록 했다.
삼성전자는 기간 중 전시 부스에서 ‘갤럭시 S23 시리즈’를 대여해주는 ‘갤럭시 오픈 투 고 (Galaxy Open To Go)’ 서비스를 진행한다. 방문객들은 현장에서 제품을 대여해 삼성전자 부스 이외에도 ‘월드IT쇼’의 다양한 공간에서 ‘갤럭시 S23 시리즈’를 자유롭게 체험 가능하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팀장 김성욱 부사장은 “갤럭시 S23 시리즈의 혁신 기능들을 방문객들이 보다 흥미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전시 부스를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가득 채웠다. 전시부터 제품 체험까지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는 특별한 공간에서 최상의 모바일 경험을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삼성전자는 패턴 디자인 브랜드 ‘드롭드롭드롭(dropdropdrop)’과 협업한 디자인을 적용한 ‘비스포크 제트 봇 AI’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EYE LIKE 제트 봇’ 콘셉트로 기획된 스페셜 에디션은 시각적 접근성을 높였다. 시각 장애를 겪고 있는 우리나라 국민의 약 90%가 잔존 시력이 남아 있는 저시력자라는 점, 이들이 일상에서 가장 어려움을 토로하는 부분이 청소라는 점에 착안했다.
명암이나 색상을 인지할 수 있는 저시력자가 보다 쉽게 제품을 인지할 수 있도록 드롭드롭드롭의 가장 인기있는 패턴에 7:1 이상의 높은 명암 대비를 적용하고, 웹 브라우저·서버 기술의 표준 개발기구 ‘W3C’에서 만든 웹 콘텐츠 접근성 가이드라인의 가장 높은 시인성 등급인 AAA등급의 색상을 사용했다.
이넷뉴스 = 김진성 기자 jin@enetnews.co.kr
- "지구 살려요" 삼성전자, 임직원·소비자와 폐휴대폰 수거 캠페인 벌인다
- 삼성 Neo QLED 신제품 6개 모델, ‘탄소 발자국–탄소저감인증’ 받아
- 삼성 OLED'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13일 오전 퀴즈 답은?
- “삼성전자 기술 나눔 받을 중소·중견기업은···”
- 삼성전자 노태문 사장, 라켈 페냐 도미니카 부통령 접견
- 갤럭시 S23 울트라, 초소형 옥외광고 ‘갤럭시력표’ 프로젝트 진행
- 삼성전자 "삼성 Neo QLED, 해외서 연이은 호평" 밝혀
- 삼성전자, 반도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1위···SK하이닉스·한미반도체 뒤이어
- 31일 국내 출시 ‘갤럭시 A34 5G’ 스펙 살펴보니∙∙∙
- 삼성전자, 스마트싱스로 중동 소비자 사로잡을까
- 삼성전자 1분기 매출, 전분기 대비 9.5%↓···ESG 경영 지속 계획 밝혀
- '어린이 안전'에 진심인 '삼성전자-크라운제과' 만났다
- "재밌어요" 삼성전자 DX 부문,임직원·협력회사 가족에 특별한 경험 선물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