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여 개 브랜드 5000여 개 상품 만나볼 수 있어

티셔츠 BIG 페스티벌. (사진=쿠팡 제공)
티셔츠 BIG 페스티벌. (사진=쿠팡 제공)

이넷뉴스 = 쿠팡이 봄여름철 입기 좋은 티셔츠를 판매하는 기획전을 개최한다.

19일 쿠팡은 ‘티셔츠 BIG 페스티벌’을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휠라, 베이직하우스, 언더아머, 플루크, 로라로라 등 150여 개 브랜드의 5000여 개에 달하는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휠라 3D 로고 반팔 티셔츠 ▲언더아머 남성 UA Tech 2.0 워드마크 그래픽 반팔 티셔츠 ▲플루크 굿캠퍼 반팔 티셔츠 등이 있다. 

쇼핑 편의를 돕기 위해 가격대별 티셔츠 검색 기능, 별점 4점 이상을 받은 제품을 골라서 볼 수 있는 탭도 마련했다. 

쿠팡 관계자는 “티셔츠 시즌을 앞두고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 일 년에 한 번만 찾아오는 이번 기회를 잘 이용해 알뜰하게 여름 대비를 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쿠팡의 여행상품 전문관 ‘쿠팡트래블’이 프리미엄 펜션 및 풀빌라를 오는 24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4월 봄 나들이 시즌을 포함해 5월 가정의 달 연휴를 맞이해 고객들의 합리적인 휴가 준비를 위해 마련했다. 

웨스트힐스풀빌라, 태왕리조트, 선재해림 풀빌라&카라반, 메이브리즈풀빌라 등 쿠팡트래블과 떠나요닷컴이 고른 전국 86곳의 프리미엄급 펜션 및 풀빌라가 대상이다. 

장성 쿠팡트래블 마케팅 팀장은 “쿠팡트래블과 떠나요닷컴이 엄선한 우수 숙소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좋은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넷뉴스 = 임효정 기자 im@enetnews.co.kr

저작권자 © 이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