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61주년 기념 61시간 동안 수협전복 6,100원 할인판매
신규가입자 반값 특가 이벤트‘반값(갑)다’동시 개최

[이넷뉴스] 수협쇼핑은 5일부터 수협중앙회 창립 61주년을 기념하여 ‘수협전복’을 출시하고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수협 창립61주년 기념 ‘수협전복’은 5일 10시 부터 수협쇼핑에서 판매하며, 출시를 기념해 모든 고객에게 61시간동안(7일 23시 까지) 6,100원(9~10미, 500g) 특별할인 가격으로 제공된다.
이번 출시하는 ‘수협전복’은 우리나라 청정 해안인 남해 바다에서 양식한 활전복을 수협에서 직접 엄선한 상품이며, 수협이 직접 선도를 관리하고 포장부터 배송까지 모든 과정을 수협의 책임하에 판매한다.
터지지 않는 고급 포장재를 사용하였고 전복을 살아서 배송될 수 있게 산소포장을 하여 소비자가 안심하고 싱싱한 활전복을 받을 수 있게 했다.
무엇보다 수산물을 가장 잘 아는 수협의 까다로운 눈으로 관리하여 소비자의 신뢰를 얻을 전망이다.
아울러 ‘수협전복’을 구매하여 상품평을 남기는 고객에게는 최대 3,000원의 적립금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수협쇼핑은 14(금)까지 ‘반값(갑)다’ 이벤트를 개최해 신규가입자가 3만 원 이상 상품을 구매하면 오징어, 굴비, 멸치, 멍게 등을 반값에 구매 가능한 파격 행사를 동시 개최 하는 등 다양하고 풍성한 창립기념행사를 추진한다.
수협쇼핑 관계자는 “수협중앙회가 어업인과 함께한 61년을 기념하기 위해 이번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수산의 미래를 힘차게 열어갈 수협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넷뉴스=박동민 기자] min@enetnews.co.kr
- 노동진 수협중앙회장 “대한민국 수산 도약시키는 수협 만들 것” 약속
- 수협쇼핑, 멍게‧주꾸미‧새조개 봄철 대표 수산물 3종 할인한다
- 수협쇼핑, 명태‧고등어‧오징어 대중어종 할인 판매
- 수협쇼핑, 1~3월 제철 여수산 새조개 판매
- 수협, 수협쇼핑에 ‘선물하기’ 서비스 선보여
- 수협 상호금융 영업점서 HUG 보증집단 대출상품 이용 가능해져
- 노동진 수협중앙회장 “어업인 애로사항 해결해 나갈 것”
- 수협중앙회, 신황용·이영준 부대표 임명∙∙∙임기는 2025년까지
- 수협쇼핑, 대한민국 수산대전 4월 특별전 개최
- 수협, 강릉지역 생계자금 대출∙대출금리 인하 등 긴급 금융지원 실시
- 수협-국립수산과학원, 상호협력 강화한다
- "가정의달엔 대한민국 수산" 수협쇼핑-해수부, ‘대한민국 수산대전' 진행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