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0일(수) 개최

[이넷뉴스] 전국경제인연합회(전경련) 부설 국제경영원은 소셜미디어 활용 마케팅 전략의 최신 트렌드를 살펴보는 ‘2023 콘텐츠 마케팅 전략포럼’을 5월 10일(수) 개최한다.
전략포럼에서는 구글, 네이버,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메타, 틱톡 등 소셜미디어 플랫폼 기업의 마케팅 책임자들이 직접 콘텐츠 마케팅 전략 설정과 활용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수많은 콘텐츠 속에서 차별성을 만드는 기획력과 소비자의 클릭을 유도하는 전략에 대해 알아볼 좋은 기회이다.
건국대 이승윤 교수가 데이터 기반 마케팅 전략에 대한 전반적 이해를 돕고, 유튜브를 활용한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컨텐츠 유료화 전략, 네이버의 고객을 사로잡는 콘텐츠 기획,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틱톡의 숏폼 콘텐츠 전략 등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마케팅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전경련 콘텐츠 마케팅 전략포럼은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개최된다.
[이넷뉴스=이효민 기자] hyomin7@enetnews.co.kr
- 전경련 국제경영원, ‘제 20기 경영진 법률 최고위 과정’ 개강
- 제20기 전경련 임원리더십스쿨 4월 13일 개강
- “2023년 상반기 경기침체 예상∙∙∙천연가스∙석탄 가격↓ 전망”
- 전경련, 회원사에 내수 진작 캠페인 참여 권고
- 전경련 국제경영원, 일본 호텔·리조트 취업연계 ‘K-Move 스쿨’ 연수생 모집
- "금리인상 등에 따른 주택가격 하락으로 1분기 민간소비 둔화 우려
- " MZ세대가 선호하는 리더 순위는?
- "한류, 글로벌 열풍으로 자리매김하는 데 국내기업 역할 커"
- 전경련중소기업협력센터-LG전자, '협력사 ESG 경영지원' 위해 '맞손'
- "우리나라 국민, 한미동맹 긍정 평가···경제적 기여도 중요"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
이효민 기자
hyomin7@ene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