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에게 직접 주문 시 참여할 수 있고 블론드, 디카페인 1/2 디카페인 모두 가능
개인의 취향에 맞게 나만의 맞춤 음료로 주문할 수 있는 퍼스널 옵션 서비스 소개
3/7부터 ‘LOVE ME’ 주제로 뉴욕의 아티스트 커티스 쿨릭과 협업한 푸드, MD 판매

[이넷뉴스]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3월 14일부터 3월 20일까지 7일 간 카페 라떼 주문 시, 에스프레소 샷 추가를 무료로 제공하는 ‘러브 유어 라떼(LOVE YOUR LATTE)’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카페 라떼는 카페 아메리카노에 이어 연중 가장 높은 판매 비중을 차지하는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커피 음료로 진한 에스프레소와 신선한 우유가 만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스타벅스는 대중적이면서도 기본적인 카페 라떼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러브 유어 라떼’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의 커피 헤리티지 경험을 전달하고 개인의 취향에 맞게 맞춤 음료로 주문할 수 있는 퍼스널 옵션 서비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스타벅스는 현재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 시, 음료 1잔 당 엑스트라(샷, 시럽, 휘핑 등) 1개를 무료로 추가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러브 유어 라떼’ 이벤트 음료는 카페 라떼, 블론드 카페 라떼, 디카페인 카페 라떼, 1/2 디카페인 카페 라떼 등 총 4종이 해당된다. 이벤트 기간(3/14~3/20) 중 스타벅스 매장을 방문해 스타벅스 파트너에게 카페 라떼를 직접 주문 시 요청하면 에스프레소 샷 1개를 추가하는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스타벅스는 화이트 데이 시즌을 맞아 3월 7일 ‘LOVE’, ‘LOVE ME’로 유명한 아티스트인 커티스 쿨릭과 협업한 푸드와 MD 등을 선보였다. 커티스 쿨릭 협업 푸드와 MD를 포함해 3만원 이상 구매 시 커티스 쿨릭의 아트웍으로 디자인한 다회용 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넷뉴스=이효민 기자] hyomin7@enetnews.co.kr
- ‘달콤 상큼’ 딸기에 빠진 디저트 업계, 소비자 눈과 입 사로잡았다
- 유기동물 입양캠페인 나선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서 입양 행사
- 스타벅스, ‘커피박 화분키트’ 시범 증정∙∙∙"자원으로 재탄생”
- ‘2023 스타벅스 플래너’ 받는 방법은?
- "대학축제도 다회용컵으로 즐긴다"···MZ세대 친환경 소비 확산
- 커피가 화분으로 재탄생하다∙∙∙스타벅스, 커피박 화분 선보여
- “일회용 컵 보증금제 찬성하지만∙∙∙비용은 카페 자영업자 부담?”
- 스타벅스, 보성 차 재배 농가에 '친환경 커피 퇴비 200톤' 전달
- 스타벅스, 오후 5시부터 ‘이브닝 딜라이트’ 이벤트 진행
- 스타벅스 제주특화음료 2종·푸드 3종, 제주 이외 7개 매장에서도 만난다
- 스타벅스, 4월 3일까지 광화문광장에서 커피와 텀블러 증정
- 스타벅스, 랜더스데이 맞아 ‘레드 파워 패션 티’ 출시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