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대별로 최대 80% 늘어난 것으로 집계
![[20230528] 스타벅스 사진자료3_스타벅스, 5월 25일부터 여름 e-프리퀀시 사은 행사 시작 (스타벅스 팬앤플레이트)(사진=제공)](https://cdn.enetnews.co.kr/news/photo/202305/12248_22759_309.jpg)
이넷뉴스 = 28일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에 따르면,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시작한 첫 날 25일 기준 전일 대비 하루 동안 앱 접속량이 평균 50% 증가했으며, 시간대별로 최대 80%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오후 1시 이후부터 평균 60% 이상 증가했으며, 앱 접속 증가가 가장 높았던 시간대는 오후 5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전일 대비 80%가 증가했다.
오전 시간대인 오전 6시~오전7시와 오전 11시~오후 12시에도 앱 접속량이 평균 50% 늘어나 출퇴근과 점심 시간대를 이용해 앱 방문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여름 e-프리퀀시를 모두 완성해 증정품 수령을 예약한 신청수가 첫 날 하루 기준 지난해 이벤트 대비 2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스타벅스의 e-프리퀀시 행사는 스타벅스를 방문해 준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기 위한 대표적인 사은 행사다. 올해 여름에는 25일부터 7월 10일까지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 3종과 ‘스타벅스 팬앤플레이트’ 2종 등 총 5종의 증정품을 선보이는 이벤트를 전국 매장에서 진행 중이다.
그린, 아이보리, 브릭 오렌지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은 스타벅스 고유의 감성이 담긴 특별한 컬러와 디자인에 헬리녹스의 탁월한 기술력이 더해 제작됐다.
요리용 팬 및 플레이팅용 접시로 사용할 수 있는 ‘스타벅스 팬앤플레이트’는 세라믹 코팅된 알루미늄 팬으로 가볍고 편리하며, 안전한 사용을 위한 우드 핸들과 전용 파우치를 함께 제공한다.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행사는 25일부터 7월 10일 중 5차수로 나눠 예약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6일 스타벅스 코리아는 SSG랜더스 구단과 협업한 ‘랜더스벅 유니폼’을 재 출시했다.
올해 4월 출시한 ‘랜더스벅 유니폼’은 스타벅스 고유의 그린 컬러인 그린·스트라이프와 민트 2종으로 다양성을 높였다. 지난 4월 28일부터 30일까지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진행된 ‘스타벅스 데이’ 행사 당시 선수단이 ‘랜더스벅 유니폼’을 직접 착용하고 경기를 진행해 야구팬들에게 인기를 끌었다.
스타벅스는 5월 26일 오전 10시부터 스타벅스 APP 내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랜더스벅 유니폼’을 2차 판매한다. 2차 출시로 준비된 ‘랜더스벅 유니폼’ 수량은 그린 1,500장, 민트 500장으로 지난 1차 판매 수량보다 1,000장 증가한 총 2,000장을 선보인다.
이넷뉴스 = 임효정 기자 im@enetnews.co.kr
- "다양한 스타벅스 경험 제공하는 스타벅스 커피세미나 만나보세요"
- 스타벅스, 5월 감사의 달 맞아 'Say THANKS' 이벤트 진행
- 스타벅스, 콜드브루 1억5천만잔 판매기념 별 적립 이벤트 진행
- 스타벅스, 랜더스데이 맞아 ‘레드 파워 패션 티’ 출시
- 스타벅스, 4월 3일까지 광화문광장에서 커피와 텀블러 증정
- SSG랜더스, 14일 KT전에 ‘유한킴벌리 데이’ 실시
- SSG랜더스, 올바른 종이팩 분리배출법 알리는 친환경 ‘캡틴쓱 데이’ 진행
-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사은품 1차 증정 시작
- "블링크 모여라" 스타벅스-블랙핑크 협업 상품은 무엇?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