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스탬프 3개 포함 총 12개 스탬프 완성해야

투썸 멜로디 스노우볼 램프. (사진=투썸플레이스)
투썸 멜로디 스노우볼 램프. (사진=투썸플레이스)

[이넷뉴스] 투썸플레이스가 윈터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화제다.

15일 투썸플레이스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투썸하트 윈터 스탬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11월 14일부터 12월 2일까지스페셜 스탬프 3개를 포함해 총 12개의 스탬프를 완성하면 크리스마스 감성을 담은 ‘투썸 멜로디 스노우볼 램프’를 증정한다. 증정은 선착순이다.

‘투썸 멜로디 스노우볼 램프’를 받기 위해 적립해야 할 스페셜 스탬프는 투썸플레이스의 겨울 시즌음료 5종 및 피스 케이크 구매 시 받을 수 있다.

투썸하트 윈터 스탬프 이벤트의 증정품 수령은 고객 편의를 위해 예약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증정품은 11월 22일부터 12월 9일까지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이벤트는 투썸플레이스 멤버십 ‘투썸하트’의 정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는 ‘윈터 홀리데이 쇼(Winter Holiday Show)’를 테마로 브랜드 20주년을 맞아 시즌 음료를 선보이고 있다.

우선, ▲윈터 시그니처 뱅쇼는 레드 와인의 깊은 풍미와 달콤한 과일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논알콜 음료다. 신제품 ▲셀러브레이션 뱅쇼는 금빛 바디와 청량한 탄산감, 오렌지와 시나몬 스틱의 향긋함이 마치 샴페인을 마시는 듯한 느낌을 주는 스파클링 타입 논알콜 음료다.

▲윈터 오렌지 비앙코는 달콤하고 진한 카라멜과 은은하게 퍼지는 오렌지의 상큼함, 부드러운 라떼가 환상의 밸런스를 선사한다. 눈이 내린 듯한 우유 거품과 화이트 펄 초콜릿이 올라간 비주얼로 겨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아몬드 초콜릿 프라페는 달콤한 밀크 프라페에 고소한 아몬드 초콜릿을 가득 올려 먹는 재미를더한 제품이다. ▲초콜릿 밀크티 라떼 by.Smith Tea는 두 번째 스미스 티 콜라보 제품으로, ‘초콜릿’과 ‘밀크티’를 접목했다.

레트로 감성 더한 '2023 데일리키트'. (사진=투썸플레이스 제공)
레트로 감성 더한 '2023 데일리키트'. (사진=투썸플레이스 제공)

한편, 지난 10월 21일 투썸플레이스는 연말을 맞아 ‘2023 데일리키트’를 출시했다. 2023 데일리키트 플래너는 빈티지 레트로 무드의 입체감을 살린 패브릭 소재에 심플한 푸른색 포인트를 더했다.

이번 데일리키트에는 추억하고 싶은 어제와 밝게 빛날 내일을 위한 힐링의 의미를 담은 레트로 감성의 미니조명이 포함됐다. 실용성 높은 만년형 내지와 거치형 캘린더, 펜슬 파우치, 3색 모나미 프러스펜 세트도 함께 구성됐다.

2023 데일리키트는 투썸의 원두에서 영감을 받은 두 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아로마노트 원두의 부드러움을 표현한 베이지톤의 ‘아로마’와 블랙그라운드 원두의 진한 풍미를 표현한 브라운 색상의 ‘머드’ 중 선택할 수 있다.

[이넷뉴스=임효정 기자] im@enetnews.co.kr

저작권자 © 이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