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일보다 1.1% 하락한 215,000원에 거래

[이넷뉴스] 네이버 주가가 하락했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21일 오전 9시 37분 기준 네이버㈜(대표이사 최수연) 주가는 전일보다 1.1% 하락한 215,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1일 거래량은 6만 주, 1일 거래대금은 144억 원이다.
이날 오전 네이버는 라인 넥스트(LINE NEXT Inc., 대표 고영수)와 NOW.(나우) 콘텐츠를 활용한 NFT 서비스인 ‘나우드롭스(NOW. Drops)’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나우드롭스는 나우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담긴 아티스트의 소중한 순간을 이용자가 직접 NFT로 발행해 간직할 수 있는 서비스다.
라인 넥스트의 글로벌 NFT 플랫폼 도시(DOSI)의 엔터테인먼트 NFT 서비스인 ‘AVA(에이바)’ 스토어에서 나우드롭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아티스트의 퍼포먼스 영상과 비하인드 영상 등을 나우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마음에 드는 영상을 크리스탈에 담아 소장 가능하다. 크리스탈은 NFT를 구매할 수 있는 수단이다.
나우드롭스의 첫 번째 아티스트인 NMIXX(엔믹스)는 19일 나우에서만 공개되는 컴백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20일에는 나우 오리지널 쇼 ‘NEXTREND’에 출연해 본격적으로 컴백 활동을 알렸다.
네이버 NOW. 서비스 공진환 책임리더는 “나우드롭스는 나우의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력과 라인 넥스트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NFT 시장의 새로운 가능성을 여는 서비스”라고 소소개한 뒤 “나우는 NFT 콘텐츠 파트너로서 더 다채로운 콘셉트와 형식의 콘텐츠를 제공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넷뉴스=박민정 기자] parkminjung@enetnews.co.kr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