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오후 5시부터 6월 4일까지 진행

23.05.29[카카오 보도자료] 카카오, 카카오톡 쇼핑하기 X 카카오쇼핑라이브 ‘베이비위크 프로모션’ 진행(사진=제공)
카카오톡 쇼핑하기 X 카카오쇼핑라이브 ‘베이비위크 프로모션’. (사진=카카오 제공)

이넷뉴스 = 카카오(대표이사 홍은택)의 커머스CIC(공동대표 이효진, 양호철)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쇼핑하기와 카카오쇼핑라이브가 29일 오후 5시부터 6월 4일까지 ‘베이비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혀 화제다.

프로모션에는 약 13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출산∙유아동 관련 250여 개의 상품을 판매한다. 하기스 기저귀, 브라운 물티슈, 아가드 기저귀 교환대, 휠라 키즈의류 등 기저귀와 물티슈부터 패션, 가구, 완구까지 다채로운 육아 필수템과 인기템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정보와 재미까지 더했다. 프로모션 기간 중 하기스, 베베숲, 폴레드 등 인기 브랜드를 대상으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라이브를 통해 꼼꼼한 상품 설명은 물론, 실시간 소통창을 활용해 육아 정보를 나눌 수 있다.

박지영 카카오 커머스기획팀장은 “출산∙유아동 상품을 구매하는 대표 채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베이비위크’ 판매 품목과 할인 혜택을 강화했다. 카카오쇼핑라이브와 협업해 고객들에게 상품 및 육아 정보 제공은 물론 재미까지 더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미국 명문 대학원으로 손꼽히는 와튼스쿨의 교수와 연구생들이 한국의 혁신적인 디지털 생태계를 연구하기 위해 카카오를 찾았다. 

지난 25일 카카오는 미국 펜실베니아대 경영대학원인 와튼스쿨의 MBA 과정 연구생과 교수 40여명이 카카오 판교오피스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은 MBA 주요 과정 중 하나인 글로벌 몰입 프로그램(Global Immersion Program, GIP)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이날 카카오는 카카오톡으로 시작해 커머스, 테크핀, 모빌리티, 헬스케어, 인공지능(AI)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모바일 기술을 기반으로 디지털 생태계를 구축하며 성장해온 노하우를 소개했다.

이넷뉴스 = 김진성 기자 jin@enetnews.co.kr

저작권자 © 이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