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성취 사연 공모 받은 후, 선정된 아동이 속한 전국 지역아동센터에 전달

이넷뉴스 = KB국민카드가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어 눈길을 끈다.
4일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는 어린이날을 맞아 임직원 희망 걷기 기부 캠페인 위시드림(WE:SH DREAM)을 통해 조성된 기부금 5천만 원을 저소득 취약계층 아동의 소원성취 지원금으로 기부했다고 밝혔다.
목표 걸음 수 달성으로 기부한 지원금은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를 통해 취약 어린이들의 소원성취 사연 공모를 받은 후, 선정된 아동이 속한 전국 지역아동센터에 전달됐다.
위시드림 캠페인은 KB국민카드의 대표 상품인‘위시(WE:SH) 카드’의 슬로건인 ‘We Wish you happiness’의 의미를 담아 임직원들이 한 달 동안 목표 기부 걸음 수 1억 보를 달성하면, 아동들의 소원성취 비용을 지원하는 프로젝트다.
KB국민카드 창립기념일이 속한 지난 3월에 진행된 캠페인은 전 임직원의 적극적인 참여로 목표 걸음 수 1억 보를 넘어 총 1억 6천 2백 7십만 보를 달성해 14,891킬로그램(kg)의 탄소 배출량도 저감했다.
KB국민카드는 지난 3일에는서울 종로구 본사에서 취약노인돌봄을 위한 후원금 1억 5천만 원을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전달했다.
전달된 후원금은 취약노인 보호 및 복지 전문기관인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를 통해 돌봄이 필요한 어르신들께 절기 별 식료품(쌀, 보양식 등)과 방한 용품 등을 지원하는데 사용된다.
어버이날을 맞아 전국 취약노인들에게 KB국민카드 임직원들이 직접 만든 카네이션 바구니와 후원물품을 함께 전달해 따뜻한 온정을 더할 계획이다.
이넷뉴스 = 박민정 기자 parkminjung@enetnews.co.kr
- 시니어 고객 맞춤형 ‘국민연금증 KB국민카드’ 출시
- "취준생 주목" KB국민은행, 상반기 신입행원 채용 진행
- [부고] 이해정(KB국민카드 신성장사업그룹 부사장)씨 부친상
- 해외여행, 여권과 함께 KB국민카드 챙기세요
- 전 국가대표 윤성빈∙KB국민카드 사내크리에이터 쿠키즈 모인 웹예능 공개
- 가정의 달 인기 품목 구매는 KB국민카드와 함께
- "여행가고 싶다면" KB국민카드 혜택 받고 떠나자
- 자녀를 위한 학습지 구독, KB국민카드로
- 해외여행 및 직구할 땐 'KB국민카드' 맞춤형 혜택 받자
- KB국민카드, KB Pay로 결제하면 두근거리는 경품은 덤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