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급여라운지 가입고객 中 첫 급여고객에게 추첨 통해 레트로 즉석카메라 제공

이넷뉴스 =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월급은 스쳐도 추억은 영원히’ 급여라운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IBK급여라운지’는 매월 IBK계좌로 50만원 이상 급여를 받는 고객에게 스탬프를 제공하고, 고객은 적립된 스탬프를 사용해 각종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비대면 혜택관이다. 또 급여실적 현황, 제휴 할인쿠폰, 재테크 정보, 맞춤 상품 추천 등 급여 관리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5월 31일 까지이며 ‘IBK급여라운지’ 가입고객 中 처음으로 급여를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해 코닥 미니샷2 레트로 즉석카메라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i-ONE뱅크 어플리케이션 내 이벤트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최근 중기근로자 전용 급여통장인 ‘IBK중기근로자급여파킹통장’을 출시했으며, 앞으로도 중소기업 임직원이 기업은행으로 급여를 받으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넷뉴스 = 박민정 기자 parkminjung@enetnews.co.kr
- IBK창공, 졸업·육성기업의 글로벌 경쟁력 키운다
- "구직자 맞춤 상담 지원" 기업은행-한화그룹, '우수협력사 일자리박람회’ 개최
- 기업은행, 중기근로자 우대 프로그램 시행···중소기업 고용안정 추진
- 기업은행, 1.3조원 규모 ‘중소기업 상생지원 협약보증 프로그램’ 시행한다
- "스타트업 스케일업에 날개 단다" 기업은행-서울시 '맞손'
- 기업은행, 민팃 손잡고 '자원순환' 중요성 알린다
- 기업은행 김성태 은행장, 적극적 현장 소통 행보
- 기업은행 조봉현 부행장 "중소기업의 탄소중립 실행력 제고 방안 모색할 것"
- "아마존 입점에 관심있다면" 기업은행, ‘IBK 아마존 스쿨' 진행
- "경남 지역일자리 활성화" ‘한화그룹 우수협력사 일자리박람회’ 개최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
박민정 기자
parkminjung@ene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