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점 만점에 853점 획득

이넷뉴스 = 24일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한국마케팅협회와 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3 제11회 대한민국디지털고객만족도(Heart to Heart Index, HTHI)’ 조사에서 은행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유튜브·페이스북·블로그 등 사화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손님과의 적극적인 소통으로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전파하는 등 손님가치 중심의 디지털 경영 활동을 인정받아 이룬 성과다.
하나은행은 다양한 SNS 채널에서 게시물 수, 팔로워 수, 댓글 수 등 확인 가능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비자와의 소통을 양적, 질적 지표로 환산한 결과 1000점 만점에서 853점을 획득해 은행 부문 1위를 달성했다.
한편, 이날 하나은행은 통합 인사관리 소프트웨어 운영업체인 ㈜뉴플로이와의 협업으로 중소사업자를 위한 간편급여이체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뉴플로이는 데이터와 기술을 기반으로 컴퓨터(PC)가 없어도 모바일 앱으로 직원들의 ▲근태관리 ▲급여계산 ▲급여자동이체 ▲4대보험 신고와 납부까지 손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인사관리 업무 전 영역에서 근로데이터 기반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간편급여이체 서비스를 통해 뉴플로이 이용 고객들은 하나은행 기업뱅킹과의 연계로 매월 발생하는 급여이체 업무를 수취계좌 정보와 금액을 일일이 입력하지 않고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다.
이넷뉴스 = 박민정 기자 parkminjung@enetnews.co.kr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
박민정 기자
parkminjung@ene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