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화) 오후 5시까지, 경기도주식회사 홈페이지 사업공고 게시물 통해 신청 접수 가능
공고일 기준 도내 본사 또는 공장 소재 중소기업이면 신청 가능
올해 상반기 15개사 모집, 오프라인 매장 입점 및 플리마켓 등 판매 지원 예정

[이넷뉴스] 시흥시와 경기도주식회사가 운영하는 시흥꿈상회(시흥프리미엄아울렛점)가 올해 새로운 입점기업을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8일 기준(공고일) 경기도에 본사 또는 공장이 있는 중소기업으로 총 15개 사(社) 내외로 오는 21일 오후 5시까지 모집한다. 선정된 기업에는 오프라인 매장 입점과 주말 플리마켓 행사 진행 등 다양한 판매 기회를 제공한다.
시흥꿈상회는 경기도주식회사와 시흥시가 협력하고 있는 지역상생협력매장으로 2017년 12월 시흥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에 문을 열었다.
시흥꿈상회는 다양한 지역 기업 제품을 홍보 판매함과 동시에, 경기도 사회적가치 공동브랜드 ‘착착착’ 브랜드 제품을 다수 판매하고 있다. 2022년 22개 사가 추가 입점해 총 209개 업체의 제품을 판매했으며 자체 카페 매출을 더해 약 12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창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시흥꿈상회는 경기도와 시흥시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되고 있는 곳”이라며 “더욱 다양한 제품과 풍성한 판매 행사 개최를 통해 소비자에게 품질 좋은 경기도 기업 상품을 전해드리겠다”고 말했다.
신청을 원하는 기업은 경기도주식회사 홈페이지의 사업공고 게시판에서 해당 사업지원 신청이 가능하다. 해당 게시글을 통해 입점 신청서와 사업자등록증, 중소기업 확인서 등 제출 서류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주류나, 시장에서 바로 유통이 어려운 시제품 등은 지원에서 제외되는 만큼 사전 확인이 필요하다.
[이넷뉴스=이효민 기자] hyomin7@enetnews.co.kr
- 경기도, ‘저소득층 전세금 이자지원’ 확대
- 경기도, 취약계층 난방비 10일까지 1차분 111억원 지급 예정
- 경기도 특사경, 부정청약·위장전입 등 부동산 불법투기 집중단속
- “산업현장을 관광상품으로”···경기도, 산업관광 활성화 나서
- 경기도, 스타트업 43개사 모집해 맞춤형 지원
- 경기경제자유구역, 육해공 무인 이동체 혁신클러스터 조성방안 마련
- 경기도, 국내 복귀기업에 연간 최대 2억 원 지원
- 경기도, 해외 혁신기술 이전 추진 기업에 5천만원 지원
- 경기도 1분기 소비·투자 목표액 3조9128억원···민생경제 살린다
- 경기도, 환경산업 신규시장 개척···통상촉진단 참가기업 모집
- 5월 ‘가정의 달’ 선물은 경기도주식회사와 마련해보세요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
이효민 기자
hyomin7@ene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