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일보다 2.1% 오른 28,700원에 거래

[이넷뉴스] 한화 주가가 2% 이상  하락했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9일 오전 11시 42분 기준 한화 주가는 전일보다 2.1% 오른 28,700원에 거래되고 있다.

1일 거래량은 9만 주, 1일 거래대금은 27억 원이다. 

이날 한화그룹은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8일(화) 저녁 서울 중구 더플라자 호텔에서 에드윈 퓰너(Edwin John Feulner Jr.) 미국 헤리티지재단 아시아연구센터 회장을 만나 만찬을 하며 환담을 나눴다고 밝혔다.

이번 만남은 에드윈 퓰너 회장이 자유 시장경제와 한미동맹 등을 모색하는 국내 포럼 참가를 위해 방한하며 이뤄졌다.

만찬에서 김승연 회장과 퓰너 회장은 글로벌 경제 및 외교 현안, 한·미 우호관계 증진에 대해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눈 것으로 알려졌다.

에드윈 퓰너 회장은 1973년 미국의 정책연구기관인 헤리티지재단 (The Heritage Foundation) 설립에 참여한 후 2013년까지 회장을 역임했다. 헤리티지재단 내에 아시아연구센터(The Asian Studies Center) 를 창립해 현재까지 회장직을 수행하고 있는 미국 내 대표 아시아 전문가다.

한화그룹 김승연 회장(왼쪽)은 8일 저녁 서울 더플라자 호텔에서 에드윈 퓰너 美 헤리티지재단 아시아연구센터 회장과 만찬을 가졌다. (사진=한화 제공)
한화그룹 김승연 회장(왼쪽)은 8일 저녁 서울 더플라자 호텔에서 에드윈 퓰너 美 헤리티지재단 아시아연구센터 회장과 만찬을 가졌다. (사진=한화 제공)

[이넷뉴스=이효민 기자] hyomin7@enetnews.co.kr

저작권자 © 이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