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솜씨, 밀키트 제조 및 개발 맡아

(사진=)

[이넷뉴스] 에제드가 쿡솜씨와 브랜드 액셀러레이팅 계약을 체결하고, 이번 계약을 통해 쿡솜씨 밀키트 브랜딩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13일 밝혔다.

에제드는 2021년 설립된 마케팅 및 디자인 에이전시로, 브랜드의 성장을 위한 통합적 브랜딩과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쿡솜씨는 다양한 술안주들이 60가지 이상 있는 밀키트 브랜드다.

업체에 따르면 개발과 제조 역량이 뛰어난 기업이 마케팅과 브랜딩이 부족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못하고, 성공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에제드가 브랜드 설계부터 마케팅, 트렌드에 맞는 신제품 개발 등에 참여해 브랜드의 성장을 가속화하고 극대화하는 비즈니스 모델이 브랜드 액셀러레이팅이다.

에제드는 시장 트렌드를 판단하는 기법을 통해 밀키트 시장 파악 후, 쿡솜씨 밀키트만의 특별한 차별 포인트(USP)를 찾아 제품을 기획한다. 이를 바탕으로 쿡솜씨에서는 밀키트 제조 및 개발을 맡는다.

에제드 이재무 대표는 “현재 밀키트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나 일상생활 속 특정 상황들에서 딱 떠오르는 밀키트 브랜드가 없는 것 같다”라며, “쿡솜씨와 함께 브랜드를 성장시켜 가면서 캠핑 갈 때, 집에 친구를 초대할 때, 술 마실 때, 육아에 지쳐있을 때 등 고객들의 일상생활 속 다양한 부분에서 쿡솜씨 브랜드가 떠오를 수 있도록 만들겠다”라고 밝혔다.

[이넷뉴스=김하린 기자] harin@enetnews.co.kr

저작권자 © 이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