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사와의 협력 강화와 상생 다짐

‘GWP AWARDS 2025’. (사진=대상 제공)
‘GWP AWARDS 2025’. (사진=대상 제공)

[이넷뉴스] 대상이 파트너사와의 협력 강화와 상생을 다짐하는 교류의 장 ‘GWP(Great Work Partners) AWARDS 2025’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5일 밝혔다.

2009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7회째를 맞는 ‘GWP AWARDS’는 파트너사 임직원들을 초청해 지난 한 해의 성과를 공유하고, 우수 파트너사를 포상하는 등 협력사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행사다.

지난 24일 서울 서초구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 열린 행사에는 대상 임정배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과 주요 파트너사 관계자 등 약 270여 명이 참석했다.

‘GWP AWARDS 2025’는 임정배 대표이사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식품과 소재 부문의 2026년 주요 비즈니스 메시지 공유에 이어 우수 대리점 및 파트너사 시상 순으로 진행됐다.

올해는 총 3개 부문에서 10곳의 파트너사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먼저, 매출 확대에 기여한 우수 대리점을 평가하는 ‘밸류 세일즈(Value-Sales)’ 부문에는 ▲청운성업㈜ ▲㈜정원유통이 이름을 올렸다.

지속 가능 경영을 위한 노력과 대상의 통합 공급망 ‘SCM(Supply Chain Management)’ 체계의 원활한 운영에 기여를 한 기업에 주어지는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 부문에서는 ▲세미산업㈜ ▲솔푸드㈜ ▲㈜대림프라콘 ▲미쓰이물산(Mitsui & Co., Ltd.)이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시장 변화에 맞춘 신제품 기획 등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공정 개선을 통해 원가 및 품질 향상에 기여한 ▲㈜태경식품 ▲참식품㈜ ▲㈜참고을 ▲농업회사법인㈜로가닉파크는 ‘밸류 크리에이터(Value Creator)’ 부문 수상자로 뽑혔다.

임정배 대상 대표이사는 “올 한 해 예상치 못한 여러 어려움 속에서도 각 분야에서 변함없는 전문성과 신뢰를 보여준 파트너사들 덕분에 다양한 성과를 이어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대상의 핵심가치인 ‘존중’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협업 체계를 구축해 파트너사와 함께 성장하는 선순환 생태계 조성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임효정 기자(im@enet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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