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 및 젤리 카테고리로 사업 영역 더욱 확장할 계획

너즈 구미 클러스터 국내 유통 계약 체결식에서 (왼쪽부터)페라라 캔디 컴퍼니의 Guillaume Simon 해외사업총괄(Chief International Officer), 매일유업 곽정우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매일유업 제공)
너즈 구미 클러스터 국내 유통 계약 체결식에서 (왼쪽부터)페라라 캔디 컴퍼니의 Guillaume Simon 해외사업총괄(Chief International Officer), 매일유업 곽정우 대표이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매일유업 제공)

[이넷뉴스] 매일유업(대표이사 김선희·곽정우·이인기)이 미국 캔디 시장 1위 브랜드 ‘너즈(NERDS)’의 국내 독점 유통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매일유업은 글로벌 인기 젤리 브랜드를 국내 시장에 공식 도입하며, 캔디 및 젤리 카테고리로 사업 영역을 더욱 확장할 계획이다.

‘너즈(NERDS)’의 제조사인 페라라 캔디 컴퍼니(Ferrara Candy Company)는 115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미국 시카고 기반 글로벌 제과기업이다.

 특히 대표 브랜드인 ‘너즈(NERDS)’는 1982년 출시 이후 독특한 식감과 다양한 맛으로 전 세계 소비자에게 사랑받으며, 현재 연간 약 9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는 미국 캔디 시장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매일유업은 이번 계약을 통해 2026년 3월부터 ‘너즈 구미 클러스터(NERDS Gummy Clusters)’ 제품을 시작으로, 편의점과 대형마트, 온라인몰 등 다양한 유통 판매 채널을 통해 국내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임효정 기자(im@enet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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