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넷뉴스] 생활용품 브랜드 ‘잇소 슬림티슈’가 오는 11월 26일부터 11월 28일까지 COEX에서 열리는 ‘소싱인마켓 2025(Sourcing in Market 2025)’에 공식 참가한다.
이번 소싱인마켓 2025는 국내외 소비재 제조사와 바이어가 참여하는 B2B 전시회로, 생활·판촉·선물·생활잡화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종합 소비재 전시회다. 잇소 슬림티슈는 이번 전시를 통해 여러 업종의 기업 바이어와의 협력 확대, 브랜드 인지도 제고, 신규 유통 채널 발굴 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잇소 슬림티슈는 휴대성을 고려한 슬림 원통형 구조, 360도 전면 컬러 인쇄를 통한 맞춤형 패키지 디자인, 엄격한 품질관리 공정을 거친 국내 생산 라인 등을 강점으로 제시하고 있다. 특히 브랜드·병원·학원·프랜차이즈 등 다양한 업종에서 실용성과 홍보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는 맞춤형 판촉물로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전시 기간 동안 잇소 슬림티슈는 부스 방문자 대상으로 샘플 증정 이벤트와 맞춤 제작 상담을 제공하며, 현장에서 공개되는 프로모션 패키지도 마련할 예정이다.
(주)잇소 슬림티슈 관계자는 “잇소 슬림티슈는 실용성과 편의성, 디자인 완성도를 모두 갖춘 제품으로 많은 기업 고객들로부터 사랑받아 왔다”며 “이번 소싱페어 참가를 통해 더 많은 바이어에게 제품을 선보이고, 국내외 판촉물 시장에서 새로운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잇소 슬림티슈 제품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카카오선물하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서준 기자(jun@enetnews.co.kr)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