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인재 육성 목표

[이넷뉴스] 대한민국 미용 전문 교육의 중심인 MBC아카데미뷰티학원 인천지점이 2026년 상반기 미용기능경기대회 출전을 준비하는 참가자들을 위해 마련한 ‘대회 대비반’을 오는 12월 개강하며 수강생 모집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매년 다양한 미용 분야에서 우수한 인재를 배출해 온 인천지점의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구성되어, 대회에서 요구되는 실전 능력을 체계적으로 강화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대비반 커리큘럼은 헤어, 메이크업, 피부, 네일 등 주요 미용 종목의 대회 규정과 최신 트렌드를 종합 분석해 구성되었으며, 실제 대회 환경을 반영한 훈련 시스템을 기반으로 참가자들이 실전 감각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도록 한다.

프로그램에서는 종목별 채점 기준 이해, 기술 단계별 심화 실습, 작품 기획 및 연출, 모의 평가 등 대회 준비에 필수적인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다루며, 학생들은 반복 훈련과 개별 피드백을 통해 작품 완성도와 퍼포먼스 능력을 높일 수 있다. 또한 강사진이 학생 개개인의 강점과 스타일을 분석해 맞춤 지도를 제공함으로써 대회 현장에서 경쟁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반을 다지게 된다.

MBC아카데미뷰티학원 인천지점은 “미용기능경기대회는 단순한 기술력뿐 아니라 작품 해석 능력, 트렌드 분석, 창의적인 구성력까지 요구되는 종합적인 경쟁”이라며 “학생들에게 최적화된 훈련 프로그램을 제공해 2026년 상반기 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대회 대비반’ 모집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개강 일정 및 접수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MBC아카데미뷰티학원 인천지점 홈페이지 또는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영민 기자(youngmin@enetnews.co.kr)

저작권자 © 이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