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넷뉴스] DJI가 플래그십 액션캠 ‘오즈모 액션6(Osmo Action 6)을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은 액션캠 최초로 가변 조리개(f/2.0~f/4.0)를 탑재해 일상 촬영부터 저조도 환경까지 대응력을 크게 높였다. 1/1.1형 이미지 센서와 2.4μm 대형 픽셀, 최대 13.5스톱 다이내믹 레인지 등 상위급 사양을 갖추었으며 4K 120fps, RockSteady 3.0 안정화, IP68 방수(최대 20m) 성능도 지원한다. SNS 제작자를 위한 4K 커스텀 모드, 내장 50GB 스토리지, 영하 20도에서도 촬영 가능한 내구성도 특징이다.

DJI는 오즈모 액션6 외에도 DJI 네오2, 오즈모모바일8 등 최근 신제품을 잇달아 출시하며 파격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국내에서는 DJI 공식 수입원 게이트비젼이 오즈모 액션6를 포함한 DJI 전 제품을 공급한다. 게이트비젼은 서울·경기·광역시 주요 상권 백화점에 전국 28개 DJI 공식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스타필드 수원점, 면세점 등에 입점된 공식 매장에서는 드론 전문가와 1대1 전문 상담은 물론 실사용 체험이 가능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DJI 부띠끄 강남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매장 등은 최신 제품 체험 수요가 높은 대표 지점이다.

한편 DJI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공식 매장에서는 11월 말까지 액션캠·드론·마이크·짐벌 등 DJI 주요 카테고리 전반에 걸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할인 혜택, 사은 이벤트, 제품 체험 행사 등을 포함하며, 연말·휴가 시즌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구매 수요를 반영한 행사다.

게이트비젼 DJI 사업 본부장은 “오즈모 액션6 외 다양한 신제품 출시로 콘텐츠 제작자뿐 아니라 일상 기록을 즐기는 소비자들의 선택지가 더욱 넓어졌다”며 “전국 DJI 공식 매장에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전문가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운영 역량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게이트비젼은 DJI 고객들이 정보를 공유하며 함께 즐길 수 있도록 DJI 공식 커뮤니티 ’스카이 픽셀‘을 운영중이며 내년 1월부터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스타필드 고양과 하남에 신규 출점 예정이다.

 

박정우 기자(woo@enetnews.co.kr)

저작권자 © 이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