뵈르뵈르, 중부권 관문 청주국제공항 성공적 안착
특수상권서도 입증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의 저력

[이넷뉴스] 프리미엄 버터 아이스크림 전문점 뵈르뵈르(BEURRE BEURRE)가 대한민국 중부권의 핵심 관문인 청주국제공항에 신규 매장을 성공적으로 오픈했다고 밝혔다. 뵈르뵈르 청주공항점은 오픈 초기임에도 불구하고 연일 긴 대기 행렬을 이어가며 공항과 같은 까다로운 특수 상권에서도 뵈르뵈르의 압도적인 경쟁력과 성공 가능성을 입증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청주국제공항은 연간 수백만 명의 국내외 이용객이 오가는 유동인구의 중심이자, 빠른 서비스와 특별한 경험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모이는 '특수 상권'이다. 뵈르뵈르는 이러한 도전적인 환경 속에서 '프랑스산 유지방 82% 버터 아이스크림'이 선사하는 맛과 풍미로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아메리칸 빈티지 무드'의 감각적인 브랜딩과 인테리어는 여행객들에게 '인증샷 명소'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뵈르뵈르 관계자는 "유명 상권과 더불어 청주공항과 같은 특수 상권을 중심으로 매장을 오픈하며, 맛과 감도를 모두 갖춘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차별화된 디저트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며 "어떤 상권이든 인기 몰이 중인 뵈르뵈르의 성공은 탄탄한 브랜딩, 효율적인 운영 시스템, 그리고 파트너와 동반성장을 지향하는 상생형 프로모션이 결합된 결과다. 특히 특수 상권에서의 성공은 뵈르뵈르의 확장성과 안정성을 증명하며,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프랜차이즈 시장의 새로운 성공 공식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청주공항점의 성공적인 안착은 뵈르뵈르가 공항과 같은 특수 상권은 물론, 어떠한 상권에서도 프리미엄 디저트 시장을 선점하고 안정적인 매출을 확보할 수 있음을 입증하는 사례다. 

뵈르뵈르 관계자에 따르면, 강력한 브랜드 파워와 운영 효율성을 바탕으로, 새로운 상권 개척에 도전할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파격적인 가맹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특히 지역별 1호 가맹점에게는 '2025년 로열티 전액 면제' 혜택을 제공하며, 전국 50호점까지는 특별 가맹비 할인 기회를 부여하여 뵈르뵈르와 함께 성장할 역량 있는 파트너를 적극적으로 모집하고 있다.

 

최지훈 기자(hoon58@enetnews.co.kr)

저작권자 © 이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