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넷뉴스] 뷰티 전문 교육기관 ‘메가스터디뷰티아카데미’가 지난 11월 15일(토) 명지대학교 체육관에서 개최된 ‘제18회 K-뷰티킹 메이크업페스티벌어워드 2025’에서 4년 연속 전원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제18회 K-뷰티킹 메이크업페스티벌어워드 2025는 뷰티 산업 활성화 및 발전을 위해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가 주최 및 주관하고, 고용노동부, 국제기능올림픽대회 한국위원회, 한국산업인력공단, 서울시 등 공신력 있는 기관들이 후원하는 권위 있는 종합 미용 기능경기대회다.

뷰티학원 메가스터디뷰티아카데미는 이번 대회에서 출전 수강생 전원이 수상을 달성하며, 4년 연속 전원 수상이라는 금자탑을 쌓았다. 특히, 전문성과 창의성이 요구되는 핵심 과목에서 최상위 성과를 거둔 것이 눈에 띈다.

헤어 및 메이크업 창작 부문 최고상인 그랑프리를 석권하며 예술적 감각과 기술적 완성도를 입증했으며, 네일 및 에스테틱 분야에서도 대상을 수상했다. 이를 통해 미용 산업 전반에 걸친 교육의 우수성을 입증했다.

학원 측은 “K-뷰티를 선도하는 전문 인재 양성을 목표로, 체계적인 실습 및 실무 중심의 교육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며 “이번 4년 연속 전원 수상이라는 결과는 학원의 집중 훈련 프로그램과 풍부한 현장 경험을 가진 강사진의 전문 지도가 결합한 교육 철학이 맺은 결실로, 뷰티 분야 명문 교육기관의 위상을 확고히 하는 계기가 됐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서 메이크업 직종 최고상(그랑프리)을 수상한 임혜린 학생은 “대회를 준비하는 과정 자체가 실력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기회가 됐다”며 “메가스터디뷰티아카데미의 체계적인 창작 교육 과정과 1:1 심화 지도 덕분에 창작 부문에서 나만의 개성을 살린 작품을 완성할 수 있었으며, 이 모든 과정이 최고상이라는 결실로 이어졌다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미용학원 메가스터디뷰티아카데미 권현지 대표는 “4년 연속 전원 수상과 더불어 창작 부문 최고상 석권 및 대상 수상은 메가스터디뷰티아카데미가 곧 K-뷰티 교육의 기준임을 입증하는 결과”라며, “앞으로도 미용 기능 대회를 통해 수강생들이 실전 감각을 기르고, 실무와 창작 능력을 겸비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투자와 지원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메가스터디뷰티아카데미는 뷰티 분야 미용 국가자격증 과정부터 전문적인 현장 실무 과정까지 다양한 미용 교육과정을 운영하며 수강생들의 성공적인 취업 및 창업을 돕고 있다. 학습 가능한 교육과정에는 ▲에스테틱 ▲메이크업 ▲헤어디자인 ▲네일아트 ▲속눈썹 ▲왁싱 ▲미용대학 입시 ▲미용 창업 ▲미용 취업 ▲포트폴리오 제작 등이 있다.

수강생들이 대입(서경대학교 등), 취업 및 창업, 진로까지 연결될 수 있도록 관련 대학 및 기업과 제휴를 통해 다양하고 질 높은 수강생 교육을 제공하며, 다양한 취업처를 연결하는 등 수강생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현재 강남 캠퍼스 개원 3년 만에 홍대 캠퍼스에 이어 수원 캠퍼스를 오픈해 운영하고 있다.

미용 입시학원 메가스터디뷰티아카데미 교육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동준 기자(leedongjun21@enetnews.co.kr)

저작권자 © 이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