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출시 기념 ‘스윗칠리킹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붙임1] bhc, 전속모델 한소희와 함께한 신메뉴 ‘스윗칠리킹’ TVC 온에어(사진=제공)](https://cdn.enetnews.co.kr/news/photo/202511/44245_60217_448.jpg)
[이넷뉴스]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신제품 ‘스윗칠리킹’을 출시하고, 최근 전속 계약을 맺은 브랜드 모델 한소희가 출연한 신규 TVC를 24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영상은 ‘양념의 개념을 바사삭’이라는 메인 카피 아래, 양념을 입혀도 바삭함이 유지되는 신개념 양념치킨이라는 제품 특성을 직관적으로 담아냈다. 영상 속 한소희는 평소 치킨을 즐기는 인물로 등장해 매콤달콤한 양념과 바삭한 식감이 어우러진 스윗칠리킹을 맛보며, 기존 양념치킨과는 차별화된 맛과 매력을 전달한다.
이번 신규 영상은 한소희가 실제로 자주 활용하는 다이어리를 모티프로 바삭한 양념치킨이라는 신제품의 아이덴티티를 부각하고,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bhc를 시각적으로 구현했다.
오는 20일 풀버전과 15초 분량으로 제작된 영상이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의 채널에 공개되고, 24일에는 TVC가 본격 온에어된다. 이후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등 다양한 채널들을 통해서도 순차적으로 영상이 송출될 예정이다.
영상 공개와 더불어 bhc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스윗칠리킹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30일까지 bhc앱을 통해 스윗칠리킹 메뉴 주문 시 적용 가능한 4천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아이디당 1일 1회 지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받을 수 있다. 쿠폰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를 열어 bhc 모바일 상품권 3만원 권(30명)과 5천원 권(300명)을 추가 증정한다.
임효정 기자(im@enetnews.co.kr)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
임효정 기자
im@ene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