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여 종의 헤드폰·이어폰과 하이파이 스피커 한자리서 청음할 수 있어

신세계백화점 9층 오디오 편집매장 'AUDIOPHILE'에서 제품을 모델들이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신세계백화점 제공)
신세계백화점 9층 오디오 편집매장 'AUDIOPHILE'에서 제품을 모델들이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신세계백화점 제공)

[이넷뉴스] 신세계백화점이 18일 강남점 9층에서 오디오 편집 매장 ‘AUDIOPHILE’을 선보인다.

‘AUDIOPHILE’은 약 80여 종의 헤드폰·이어폰과 하이파이(Hi-Fi) 스피커를 한자리에서 청음할 수 있는 공간으로, 음향에 몰입할 수 있도록 ‘극장(Theater)’ 콘셉트로 공간을 구성했다.

특히 이어폰, 헤드폰 청음샵으로 유명한 ‘셰에라자드(Scheherazade)’가 백화점 최초 입점해 프리미엄 헤드폰과 이어폰을 자유롭게 청음하며 음악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프랑스 하이엔드 오디오 ‘포칼(FOCAL)’, ’드비알레(DEVIALET)’와 ‘제네바 사운드(GENEVA SOUND)’, ‘보스(BOSE)’ 등 글로벌 오디오 브랜드도 한자리에서 체험 가능하다.

대표 상품으로는 드비알레의 ‘팬텀 얼티밋 98dB’(279만 원), 제네바 사운드의 ‘디콘 XL’(컬러2종/490만 원), 독일의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T+A의 ‘솔리테어 P’(990만 원) 등이 있다.

또 12월 7일까지 보스의 ‘QC 울트라 헤드폰 2nd Gen’(컬러 5종)은 47만 3천원, 12월 4일까지 프랑스 브랜드 포칼(FOCAL)과 영국 브랜드 네임(Naim)의 기술력이 집약된 올인원 입체 음향 스피커 ‘뮤조 헤클라(MU-SO HEKLA)’는 500만 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임효정 기자(im@enet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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