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넷뉴스] 스카이코어 수능관이 전주에 개원하고, 첫 프로그램으로 예비 고1~고3 학생을 대상으로 ‘2027학년도 윈터스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전주 지역에서 처음 진행되는 수능 대비 겨울 집중 학습 프로그램으로, 스카이코어의 학생 맞춤형 개별 학습 전략과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카이코어 수능관 윈터스쿨은 학생 개인의 학습 성향과 성취도를 분석해 최적의 학습 계획을 제시하며, 지역 내에서 수도권 이동 없이 체계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또한 입시 전문 전략팀이 학생별 학습 진행 상황을 점검하고, 과목별 멘토들이 1:1 질의응답을 비롯해 생활·심리 상태를 세심하게 관리한다. 이와 함께 학생이 수강 중인 현장 강의 외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도록 온라인 강의 등을 추천하는 것도 특징이다.
스카이코어 수능관 전주점의 김진주 원장과 서영교 원장은 “겨울방학은 학업 성취도와 대입 성공에 결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기간”이라며 “체계적인 관리와 맞춤형 교육 서비스를 통해 학생들이 알찬 겨울방학을 보내며 단계적으로 대입을 준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윈터스쿨 통학 프로그램은 오는 12월 29일 개강하며, 12월 12일에는 유니브클래스 이상연 컨설턴트를 초청해 수능 전반에 대한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수강 신청 및 문의는 스카이코어 수능관 전주 캠퍼스로 전화 문의가 가능하다.
김서준 기자(jun@enetnews.co.kr)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
김서준 기자
jun@ene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