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하·클라셋·로뮤 등 대규모 렌즈 특가

[이넷뉴스] 주식회사 챙기고가 운영하는 AR·AI 컬러렌즈 플랫폼 ‘폰피쉬(PONPISH)’에서 연중 최대 컬러렌즈 특가 행사 ‘블렌프라이데이(BLENS FRIDAY)’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블렌프라이데이는 11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대표 제품과 인기 컬러렌즈 브랜드를 중심으로 진행되는 대규모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30일까지 순차적으로 운영되며, 소비자들이 다양한 렌즈 라인업을 보다 실속 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원먼스 구매 시 1+1 혜택과 원데이 구매 시 최대 20% 할인, 오하 원데이 2P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기획되었으며, 주차별로 다른 브랜드의 혜택을 풍성하게 만나볼 수 있다.
먼저 1차인 11월 17일부터 23일까지는 원먼스 제품인 ‘오하 코코미오’ 구매 시 동일 구성 1팩 무료 증정과 함께, 원데이 제품인 ‘오하 트래블·클라셋·미유’ 구매 고객에게 20% 할인 및 오하 트래블 원데이 2P를 증정하는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이어 2차인 11월 24일부터 30일까지는 원먼스 제품 ‘오하 듀이듀’ 구매 시 동일 구성 1팩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으며, 원데이 제품인 ‘로뮤·OH·엔비’ 구매 시에는 20%의 할인과 오하 트래블 원데이 2P가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최근 뷰티 커뮤니티 및 SNS에서 주목받은 다양한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하여 소비자 선택 폭이 크게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오로라렌즈, 앤365, 씨에스타, 렌즈랑 등 뷰티 마니아 사이에서 높은 인지도를 확보한 브랜드들의 할인 혜택까지 더해져, 소비자들은 자신의 무드와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렌즈 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다.
폰피쉬 관계자는 “연말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스타일의 컬러렌즈를 부담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국내 신규 라인업부터 일본 인기 컬러렌즈 등 단독 입점 브랜드까지 포함해 폭넓게 행사를 준비했다”며 “1+1 구성과 할인·증정 혜택을 통해 만족도 높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폰피쉬에서는 아이브 레이가 모델로 활동 중인 ‘로뮤(rom’u)’, 엔하이픈 희승이 모델로 선정된 ‘클라셋(Qrsessed)’ 등 다양한 컬러렌즈 브랜드를 국내 단독으로 선보이고 있다.
폰피쉬(PONPISH) 앱은 앱스토어에서 ‘폰피쉬’를 검색 후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한정은 기자(han@enetnews.co.kr)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