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넷뉴스] TCI-SEJINCI가 오는 11월 19일부터 21일까지 부산 BEXCO에서 개최되는 한국전기화학회 추계 총회 및 학술대회에 처음으로 기기전시 참가 업체로 참여하며, 학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국전기화학회는 전기화학 분야 연구자와 산업계를 연결하는 대표 학술단체로서, 춘계와 추계 총회 및 학술대회를 연 2회 개최하며 국내외 최신 연구 성과와 기술 동향을 공유한다. 이번 추계 학술대회에서는 전기화학적 에너지 저장, 촉매, 센서, 환경 분야 등 첨단 연구 주제가 중심이 되어 활발한 연구 교류와 산업 발전의 장이 될 전망이다.
TCI-SEJINCI는 지난 30년간 고품질 TCI 시약을 국내 연구자들에게 꾸준히 공급하며 업계에서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전시회 첫 참가를 기념해 TCI-SEJINCI 부스에서는 명함 이벤트와 설문 조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TCI-SEJINCI 부스 방문 시 명함을 제출하거나 설문에 참여하면 소정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으며, 제품 및 연구 지원 관련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할 기회를 갖게 된다.
TCI-SEJINCI 강연웅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는 TCI 시약의 뛰어난 품질과 폭넓은 라인업이 전기화학 분야의 다양한 연구에 적합하다는 점을 직접 소개드릴 수 있는 소중한 자리”라며 “첫 참가를 계기로 전기화학회 연구자분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실제 연구 현장의 요구와 트렌드에 부합하는 시약 공급과 지원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정이한 기자(ee@enetnews.co.kr)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