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 취업 성과 이어 12월 개강 주목···대전지역 청년 IT취업 대표 브랜드 자리매김


[이넷뉴스] 대전국비지원학원 DW아카데미학원이 과거 ‘취업률 100%’를 기록하며 높은 성과를 거둔 데이터 관련 교육과정을 오는 12월 다시 개강한다고 밝혔다.
실무 중심의 커리큘럼으로 검증된 과정이 다시 운영된다는 소식에 지역 청년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DW아카데미학원은 기업이 실제로 요구하는 역량을 기반으로 한 프로젝트 중심 실무교육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현직 개발자 멘토링, 포트폴리오 1:1 피드백, 취업매칭데이 등 체계적인 취업지원 시스템을 통해 3회차 수료생 전원이 IT기업에 취업한 바 있다.

학원 관계자는 “3회차에서 취업률 100%를 달성한 교육과정이 다시 개강하는 만큼, IT 분야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들에게 의미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비전공자도 실무 역량을 갖춘 개발자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12월 개강 예정인 대전국비지원무료교육 학원 디더블유아카데미학원의 <데이터 시각화 UI 개발자 트랙>과정은 고용노동부 국비지원 훈련과정(K-디지털 트레이닝)으로 진행되며, 대전내일배움카드 소지한 취업 희망자 누구나 교육비 전액 국비로 지원받을 수 있다.
훈련생에게는 월 단위의 훈련수당 및 다양한 취업지원 혜택이 제공되며, 자세한 모집 일정과 지원 방법은 DW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정은 기자(han@enetnews.co.kr)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
한정은 기자
han@ene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