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넷뉴스] 회전초밥 프랜차이즈 으뜸스시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13일(목)부터 11월 16일(일)까지 단 4일간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며,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과 동반 고객에게 최대 2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으뜸스시는 '수고했어, 너가 으뜸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시험 준비로 지친 수험생들이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편안한 식사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수험표를 제시하면 본인뿐 아니라 동반 일행도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긴 시간 노력해온 수험생들이 잠시나마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행사”라며 “따뜻한 식사가 수험생과 가족에게 작은 응원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으뜸스시는 전국 매장에서 100가지 이상의 스시 메뉴를 모든 접시 2,200원의 균일가로 제공하고 있다. 대표 메뉴인 ‘점보 엔가와’와 ‘참다랑어 대뱃살’을 비롯해 ‘No.9 호주산 와규’, ‘3kg 이상 완도산 대광어’, ‘6kg 이상 노르웨이산 연어’ 등 다양한 재료를 사용한다. 활어회, 육류, 디저트 메뉴까지 구성돼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포장과 배달 서비스를 병행하며 혼밥, 가족 외식, 소규모 모임 등 다양한 고객층을 아우르고 있다. 최근 오픈한 광교점은 주말 기준 2시간가량의 대기 시간이 발생할 만큼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으며, 이 같은 호응은 브랜드 전반의 성장세로 확산되고 있다.
실제로 외식업 가운데 폐업률이 약 6%로 비교적 안정적인 회전초밥 업종 중에서도, 으뜸스시는 경기침체와 코로나19 시기에도 전 지점 월평균 매출 1억원 이상을 유지하면 안정적인 운영 기반을 구축하고 있다.
으뜸스시는 현재 조리 자동화 시스템을 도입해 초보자도 효율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앞으로 다양한 상권으로의 진출과 가맹 확장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이민영 기자(leemy@enetnews.co.kr)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