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빼로도 OK! 가래떡도 OK! 떡볶이는 어때?"

[이넷뉴스]  ‘빼빼로데이’로 불리는 11월 11일, 누군가는 초코과자로, 또 누군가는 얇은 과자 대신 따뜻한 가래떡으로 애정 담긴 선물을 건네는 것이 일상이 되었다.

2025년 11월에는 조금은 색다른 11월 11일을 보내는 건 어떨까.

떡볶이 전문 브랜드 먹삼분식(Meoksam Bunsik) 이 올해는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11월 11일을 맞이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 11일부터 21일까지 11일간 ‘떡볶이 밀키트 1+1’ 단독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달큰하고 감칠맛나는 우리 사이 같은 떡볶이’ 라는 부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먹삼 떡볶이1개 구매 시 동일 제품 1개를 무료 증정하니 친구, 연인, 가족끼리 함께 나누고 정을 나누세요’라는 취지를 담고 있다.

먹삼분식 관계자는 “브랜드를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새로운 고객에게는 ‘한국인이 가장 익숙하게 떠올리는 바로 그 떡볶이 맛’을 더욱 많은 분들이 경험할 기회를 드리고자 했다”며 “집에서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먹삼 떡볶이를 1+1으로 더욱 여유롭게 함께 즐기고 서로 선물로도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는 마음”이라고 전했다.

한편 먹삼분식은 끓는 물에 7분이면 완성되는 간편 조리법과 직관적인 맛의 밸런스로 ‘퇴근 후 생각나는 떡볶이’, ‘집에서 즐기는 가장 간단한 행복’이라는 메시지로 소비자와 만나고 있다. 현재 오리지널, 매운맛, 짜장맛, 로제맛 등 4가지 맛을 선보이고 있으며, 자사몰은 물론 다양한 분야와 협업을 통해 ‘한국인의 소울푸드 떡볶이’ 문화를 다양하게 확산시켜 나가고 있다.

이번 ‘먹삼데이’ 프로모션은 오직 먹삼분식 공식 자사몰에서만 참여 가능하며, 오프라인 매장이나 배달앱에서는 해당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김진성 기자(jin@enetnews.co.kr)

저작권자 © 이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
키워드
#이넷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