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스노리 제공
사진=코스노리 제공

[이넷뉴스] (주) 그레이스클럽(대표 장준탁)이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코스노리(COSNORI)는 대표 제품 ‘롱 액티브 아이래쉬 세럼(Long Active Eyelash Serum)’이 미국 대형 유통 체인 코스트코(Costco) 입점 한 달 만에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롱 액티브 아이래쉬 세럼’은 누적 판매 500만 개를 돌파하고, 다수의 뷰티 어워즈에서 28관왕을 수상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은 K-뷰티 대표 속눈썹영양제다.

현재 아마존, iHerb, 큐텐(Qoo10), 라쿠텐(Rakuten) 등 글로벌 주요 온라인 유통 채널에도 입점해 1등속눈썹 영양제 자리를 지키며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 중이며, 해외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와 판매 모두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사진=코스노리 제공
사진=코스노리 제공

해당 제품은 눈물과 유사한 pH와 유분감 없는 워터 베이스 포뮬러로 눈시림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어 예민한 눈가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속눈썹 큐티클 거칠기 12.6% 개선, 속눈썹 인장강도 45.9% 개선 등 탁월한 효능을 확인했으며, 속눈썹 모근까지 섬세하게 영양을 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된 C컬형 브러쉬와 볼 팁을 결합한 듀얼 브러쉬 디자인으로 세밀한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탄력과 윤기를 부여하는 펩타이드 특허 성분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속눈썹을 보다 튼튼하고 풍성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코스노리 관계자는 “코스트코 USA 입점 직후부터 현지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빠른 완판이 이어지고 있다”며, “미국 현지에서의 폭발적인 반응을 기반으로 추가 공급 및 유통 채널 확대를 검토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 글로벌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견고히 다져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지원 기자(won@enetnews.co.kr)

저작권자 © 이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