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맛품질로 비엔나 소시지 시장의 성장과 변화 이끌어 나갈 것”

비엔나 소시지 신제품 2종. (사진=CJ제일제당 제공)
비엔나 소시지 신제품 2종. (사진=CJ제일제당 제공)

[이넷뉴스] CJ제일제당이 ‘더건강한 안심비엔나’·’만두쏙시지’ 등 비엔나 소시지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더건강한 안심비엔나’는 웰니스 트렌드에 맞춰 기존 제품들 대비 나트륨을 25% 낮춘 제품이다. 짠 맛은 줄이고 담백한 맛을 더욱 살렸으며, 먹기 좋은 한 입 크기로 출시돼 아이들 간식이나 반찬으로 활용하기에도 적합하다. 또 보존료(소브산칼륨), 산화방지제(에리토브산) 등을 첨가하지 않고 무항생제 국내산 돼지고기만 사용했다.

이마트와의 공동기획을 통해 선보이는 ‘만두쏙시지’는 전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비비고 만두 레시피와 40여년간 쌓아온 최고 수준의 육가공 노하우를 활용해 새로운 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돼지고기 안에 당면과 함께 대파, 부추, 양파 등 다섯가지 채소를 넣었다.

CJ제일제당 박지현 냉장육 마케팅 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어린아이부터 3040세대 까지 폭넓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차별화된 맛품질로 비엔나 소시지 시장의 성장과 변화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넷뉴스=임효정 기자] im@enet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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