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넷뉴스]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은 그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다. 이러한 사랑을 바탕으로 (주)두코는 반려묘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정수기, '모닝커들 UVC워터케어'를 출시했다.

'UVC워터케어'는 기존의 정수기와는 달리 UVC 살균 기능을 탑재하여 바이러스를 99.9% 살균한다. 이는 반려묘가 마시는 물의 안전성을 대폭 향상시키는 주요 기능이다. 또한, 제품의 분리형 구조는 사용자에게 세척의 편리함을 제공한다. 간단하게 분리하여 세척할 수 있어, 반려묘가 항상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다.

무선 모터의 적용으로 감전의 위험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이와 함께 자체 제작된 항균 필터는 필터 교체의 번거로움을 없애, 사용자의 편의를 극대화했다.

모닝커들 담당자는 “기존의 펫정수기의 단점을 보완하여 반려동물뿐만 아니라 집사를 위한 고양이 정수기를 만든다는 마음으로 제품을 기획했다”라고 밝혔다.

제품의 안전한 소재 사용도 눈에 띈다. BPA FREE와 항균 TPU 소재를 사용하여 반려동물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또한, 고양이가 가장 좋아하는 노란색을 적용하여 고양이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이를 통해 반려묘가 물을 자주 마시도록 유도한다.

이처럼 'UVC워터케어'는 반려묘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혁신적 기능을 갖추고 있다.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모든 가정에게 'UVC워터케어'는 반려묘의 수분 섭취를 증진시키고, 건강을 지키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모닝커들은 따뜻한 햇살과 포옹으로 시작하는 아침이라는 뜻을 담은 펫브랜드다.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시작하는 아침의 소중한 순간을 담은 반려동물 용품 전문 브랜드로서,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가족 모두에게 행복과 안심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정보는 모닝커들 홈페이지 및 온라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넷뉴스=박정우 기자] woo@enetnews.co.kr

저작권자 © 이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