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넷뉴스] 아이앤고(I&GO)가 디지털 바우처 숙박 플랫폼으로서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강릉의 명품 호텔인 파인아트라벨 호텔과 협력하여 바우처 숙박권 라이브 쇼핑 방송을 진행했다.

라이브 방송은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진행됐으며 42만 명이 시청하면서 고객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일반적으로 1천 명 미만이 시청하는 것에 비하면 아이앤고에서 진행한 라이브 방송은 디지털 숙박권 판매라는 점에서 고객의 많은 관심을 유도한 것으로 보인다.

라이브 방송은 강릉 파인아트라벨호텔의 아름다운 객실과 풍부한 시설, 편의시설을 자세히 소개하는 것으로 시작됐다. 또한, 호텔의 위치와 주변 관광지, 그리고 특별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에 대한 정보도 고객들에게 전달됐으며 이어서 고객들의 질문에 대한 실시간 답변이 이뤄지는 Q&A 세션도 열렸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많은 이용자들로부터 큰 관심과 호응을 얻었으며, 디지털 바우처 숙박권의 판매 또한 호평을 받았다. 고객들은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강릉 파인아트 라벨 호텔의 매력을 직접 경험하고,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아이앤고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현실적이고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의 호텔과의 협력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만족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아이앤고의 라이브 쇼핑은 디지털 바우처 시장에서의 선두적인 입지를 더욱 강화하는 데 일조할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이와 같은 협업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이넷뉴스=이동준 기자] leedongjun21@enetnews.co.kr

저작권자 © 이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