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스동서 건설부문 공종 모집···이달 29까지 이메일 통해 원서 접수
모집 공고 아이에스동서 홈페이지 통해 확인 가능

2024년 아이에스동서 협력업체 모집공고문. (사진=아이에스동서 제공)
2024년 아이에스동서 협력업체 모집공고문. (사진=아이에스동서 제공)

[이넷뉴스] 건설환〮경제〮조 종합기업 아이에스동서가 2024년 함께 성장해 나갈 건설부문 신규 협력업체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아이에스동서 건설부문 공종이며 자격요건은 △건설산업기본업에 의한 전문건설면허 보유업체 △전기공사업, 정보통신공사업, 소방시설공사업 면허 보유업체 △관급공사 입찰 및 하도급 입찰, 계약이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시공전문업체 △신용평가사 이크레더블과 나이스디앤비에서 신용등급 B-, 현금흐름 등급 C-, 안전평가 등급(SH/SA 5) 등급 이상을 받은 기업이어야 한다.

아이에스동서에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본 목적 외에는 일체 사용하지 않는다. 기 등록된 업체는 별도 심사하여 등록이 유지되며, 경쟁력이 없거나 평가결과 자격미달 업체는 아이에스동서 협력업체에서 제외된다. 아이에스동서에 제출된 서류는 사실과 일치해야 하며, 허위로 판명될 경우 심사대상 제외 및 등록이 취소된다.

세부 모집사항은 아이에스동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이달 29일까지 모집공고에 기재된 이메일로 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아파트 ‘에일린의 뜰’, 초고층주상복합 ‘W’, 지식산업센터 ‘아이에스BIZ타워’ 브랜드로 잘 알려진 아이에스동서(IS동서)는 지금까지 약 4만여 세대 주택을 공급해왔으며 선진적인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2023년 국토교통부 시공능력평가에서 23위를 기록하며 업계 대표성을 인정받았다.

한편, 금융감독원 전자공시 시스템 '다트(DART)' 사업보고서에 따르면 아이에스동서(IS동서)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2조 294억원과 영업이익 3,405억원을 달성했다.

[이넷뉴스=김은정 기자] kej@enetnews.co.kr

저작권자 © 이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