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넷뉴스] 3월 23일(토) 오늘 2024년 국가직 9급 공무원 시험이 치러졌다.

이에 해커스공무원이 국가직 9급 공무원 시험을 본 수험생들을 위해 시험 직후 실시간으로 합격컷을 제공하는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커스공무원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PC와 모바일로 채점이 가능해 간편하게 점수를 확인할 수 있고,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해커스공무원만의 믿을 수 있는 합격 컷 산출 프로세스로 실시간 합격예측도 제공한다.  

특히, 내 성적뿐만 아니라 경쟁자와의 점수 비교 및 합격예측이 가능하며, 시험지 채점과 간편 채점 두 가지 방법으로 수험생이 원하는 대로 빠르게 채점을 진행할 수 있다. 공무원 시험과목별 석차를 통해 보다 상세한 점수 분석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공무원 시험 직후 국어 신민숙, 한국사 이중석, 영어 비비안, 행정법 김대현, 행정학 서현 등 과목별 스타 강사진이 라이브 총평을 진행할 예정이다.  

해커스공무원은 공무원 시험을 본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제공하고 있다. 시험 당일 ‘합격예측 풀서비스’에서 오늘 오후 3시까지 채점한 전원에게는 GS25 2천 원권을 증정하며, 당일 선착순 채점자 50명 전원에게 버거킹 와퍼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N번째 채점 주인공에게는 네이버페이 5만 원권을 제공하고(*100명 추첨), 사전예약 후 풀서비스 참여 완료한 수험생 중 추첨을 통해 스탠바이미 GO(*1명), 에어팟 맥스(*1명), 아웃백 상품권 5만 원권(*5명)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모든 이벤트 혜택은 중복 지급되지 않는다.

이와 함께 ‘합격예측 풀서비스’ 채점자 전원에게는 2025년 대비 ‘기적의 합격패스’ 최대 65만 원 할인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추가로 해커스공무원은 ‘합격예측 풀서비스’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 시에는 3건 작성자 전원에게 네이버페이 3천 원권을 제공하며, 최다 작성자 1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5만 원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해커스공무원은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공무원 인강 수강료 최대 300% 환급 패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패스는 9급, 7급 공무원 시험 전 과목&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고, PSAT 강의와 지텔프(G-TELP), 토익(TOEIC),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강의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공무원 시험 합격 시에는 수강료 최대 300% 환급을 제공하며, 불합격 인증 시에는 1년씩 수강 연장도 제공하여 합격을 돕는다. (최초 수강기간 내 최종합격 및 미션 달성 시 환급, 교재비/제세공과금 제외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해커스 교육그룹은 토익(TOEIC), 오픽(OPIc),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토플(TOEFL), 아이엘츠(IELTS), 텝스(TEPS), 중국어, 일본어 등 어학·유학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공무원, 경찰, 소방, 공인중개사, 교원임용, 전산세무회계, 자격증, 노무사, 세무사, 회계사, 취업, 학점은행제, 편입, 사회복지사, 감정평가사 등 다양한 분야의 교육 사업을 제공하고 있다.

[이넷뉴스=이동준 기자] leedongjun21@enetnews.co.kr

저작권자 © 이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