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넷뉴스] 스페셜티커피 전문 바빈스커피가 신규창업을 하는 모든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4000만원 상당의‘카페창업 풀패키지’를 무상지원한다고 밝혔다. 카페창업 풀패키지란 카페를 운영함에 있어 필요한 기기장비 일체를 의미하는 것으로, ▲이탈리아 최고급 커피머신 라심발리 ▲피오렌자또 전자동 그라인더 ▲푹프레스 자동탬핑기 ▲블렌텍 고급형 블렌더 ▲제빙기 ▲자동 핫워터 디스펜서 ▲키오스크 ▲냉장고 ▲빙삭기 ▲오븐기 ▲전자레인지 ▲컵, 포크, 접시 등 각종 집기류 등이 모두 포함된다.

바빈스커피의 이번 프로모션은 상생창업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최근 카페창업 간 부족한 자금을 커피머신 등 고가의 기기장비를 대상으로 리스를 하는 것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하지만 캐피탈 업체의 리스프로그램은 원금에 고금리 이자를 함께 부담해야 하기에, 리스 납입금, 임대료, 인건비, 유지관리비를 내고 나면 남는게 없는 악순환의 굴레에 빠지게 되며, 결국 폐업에 이르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운영의 부담, 그리고 초기 창업비 부담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것이 바로 바빈스커피의 풀패키지 무상지원이다. 창업 시에는 프리미엄급 장비를 무상으로 제공해주어 창업비를 낮춰주고, 운영 시에도 별도의 납입비용이 없기에 버는 만큼 수익으로 남길 수 있어 가맹점주는 안정적으로 오랫동안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 

특히 바빈스커피는 스페셜티커피 투삿 빅사이즈 아메리카노를 1500원에 판매하여, 뛰어난 커피 맛과 가성비를 자랑한다. 여기에 다크초코와 제주말차 시리즈, 그리고 매년 업그레이드 되는 딸기시리즈 등 인기 음료군이 매출을 견인하고 있으며, 추가매출을 올릴 수 있는 샐러드 및 샌드위치도 강점이다.

바빈스커피는 브랜드 경쟁력에 창업혜택이 더해져 예비창업자의 관심이 급증하자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3월 13일(수)과 20일(수) 상암동 본사에서 진행되며, 대표번호 및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이넷뉴스=박정우 기자] woo@enetnews.co.kr

저작권자 © 이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휴 및 보도자료 발송 ▶ news@enetnews.co.kr